[뉴스토마토 조성은 기자] 에듀윌이 대학 편입 수험생들의 경제적 부담을 고려해 모든 교수진의 강의를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는 '에듀윌 편입 무한패스'를 론칭했다고 24일 밝혔습니다.
에듀윌 편입 무한패스는 일반 대학 편입부터 연세·고려대, 의·치·수의대, 경찰대 편입까지 편입 준비의 모든 과정을 하나의 패스로 해결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환급형, 비환급형, 재도전 및 환승형으로 나뉘어 출시됩니다.
환급형 수강생은 목표 달성 시 최대 200%의 수강료를 환급받을 수 있으며, 재도전 및 환승형은 이미 편입 준비를 경험했거나 타사 강의를 수강하던 학생이 에듀윌 편입 인강을 수강하게 되는 경우로 50%의 수강료 할인 혜택이 제공됩니다.
에듀윌 편입은 매월 진행되는 추첨 이벤트를 통해 무한패스 구매자들에게 맥북·아이패드·스타벅스 기프티콘 등의 푸짐한 상품도 지급합니다.
에듀윌 편입 관계자는 "대학 편입은 대학 입시와는 달리 편입 수험생 본인이 비용을 일정 부분 부담해야 하는 경우가 많다는 점을 고려해 수험생들의 경제적 부담을 최소화하기 위해 이번 무한패스를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습니다.
에듀윌이 대학 편입 수험생이 모든 교수진의 강의를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는 '에듀윌 편입 무한패스'를 론칭했다. (이미지=에듀윌)
조성은 기자 secho@etomat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