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최준호기자] 조이시티(
JCE(067000))는 19일 인플레이 인터렉티브(대표 이창성)가 개발한 액션활극 러닝게임 ‘다같이 칼칼칼 for Kakao’의 프로모션 영상을 공개하고 사전, 예약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다같이 칼칼칼 for Kakao’는 ‘SNK플레이모어’의 ‘사무라이 쇼다운’의 지적재산권(IP)를 활용한 러닝게임이다.
다가오는 장애물을 피하는 단순 진행에서 탈피, ‘칼’이라는 특유의 무기 아이템을 이용해 적을 베어 넘기며 전진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특히 칼을 휘두를 때 발생하는 화려한 이펙트와 사운드 효과를 통해 시원한 타격감과 강한 몰입감을 느낄 수 있도록 했으며, 퍼펙트 콤보 달성 시 유명 성우의 재치 넘치는 음성을 함께 제공해 게임의 재미를 극대화했다.
조이시티는 오는 25일까지 자사 이벤트 페이지(
http://kal.joycity.com)를 통해 게임 다운로드를 예약하거나 카카오톡 플러스친구에서 ‘다같이 칼칼칼’을 검색해 친구로 등록한 유저 전원에게 3000 ‘골드(게임머니)’를 제공한다.
또 추첨을 통해 ‘고급 핸드백’과 ‘고급 남성용 가방’, ‘선글라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음료 쿠폰 등 다양한 상품을 증정한다.
조성원 조이시티 대표이사는 “간단한 조작으로 빠른 속도감과 화려한 액션을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며 “'다같이 칼칼칼 for Kakao'의 사전 예약 이벤트에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사진제공=조이시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