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게 크게 작게 작게
페이스북 트윗터
와이드앵글, 박인비·고진영 3년 연속 의류 후원
입력 : 2017-01-11 오후 5:10:14
[뉴스토마토 원수경기자] 골프웨어 와이드앵글은 '리우올림픽 금메달리스트' 박인비(29·KB금융), '2016시즌 KLPGA 대상 수상자' 고진영(22·하이트진로) 선수와 공식 의류 후원 재계약을 결정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로써 박인비와 고진영 선수는 지난 2015년부터 올해로 3년째 와이드앵글의 옷을 입고 국내외 모든 경기에 출전하게 됐다.
 
와이드앵글은 "박인비와 고진영 선수는 실력과 스타성, 끈기와 도전의식을 바탕으로 해마다 꾸준히 좋은 성적을 거두며 브랜드 인지도와 호감도를 높이는데 기여해왔다"며 "최고의 실력을 갖춘 두 선수를 통해 와이드앵글의 우수한 제품력을 어필하는 한편 선수들의 새로운 목표 달성을 지원함으로써 파트너이자 신뢰감을 주는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강화할 것"이라며 설명했다.
 
두 선수는 와이드앵글의 의류 지원 방식에 대해 높은 만족도를 보이는 것으로 알려졌다. 와이드앵글은 선수의 체형과 컨디션, 선호하는 스타일에 따라 차별화된 의류를 제안하면서 최상의 경기를 펼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심플하면서도 편안한 스타일을 선호하는 박인비 선수에게는 승리의 컬러인 '화이트' 계열과 스윙 동작에 최적화된 고기능성 라인을, 밝고 경쾌한 분위기를 추구하는 고진영 선수에게는 파스텔 톤 컬러와 귀엽고 독특한 북유럽 패턴 디자인을 지원하고 있다.
 
올해는 박인비가 시즌 투어 복귀, 고진영이 최저타수 1등을 목표로 내세운 만큼 와이드앵글은 새 시즌 우승과 목표 달성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최고의 기능성을 갖춘 제품을 아낌없이 지원할 계획이다.
 
박인비 선수 (사진제공=와이드앵글)
 
원수경 기자 sugyung@etomato.com
원수경 기자


- 경제전문 멀티미디어 뉴스통신 뉴스토마토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