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게 크게 작게 작게
페이스북 트윗터
롯데면세점, 창립 37주년 기념 봉사활동
입력 : 2017-02-16 오후 3:42:13
[뉴스토마토 원수경기자] 롯데면세점은 창립 37주년을 맞아 전국 지점 인근 지역 내 저소득층과 독거노인을 찾아 ㅅ식사를 대접하는 봉사활동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롯데면세점이 창립기념식 대신 봉사활동을 하는 것은 지난해에 이어 두번째다.
 
이번 봉사활동은 지난 15일 코엑스점, 부산점, 김해공항점을 시작으로 오는 17일까지 각 지역별 릴레이 형태로 진행된다.
 
롯데면세점 본사를 비롯해 지점별 주변 지역 내 어르신들을 위한 식사 배식 및 도시락 배달 등이 이루어진다. 방문 노인복지시설 등에는 총 5400㎏의 쌀이 전달 될 예정이며 급식비, 노후시설 교체 등 총 5200만원 상당의 후원이 이루어진다.
 
임직원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진행된 이번 봉사활동은 롯데면세점 본사와 각 점별로 운영 중인 9개의 샤롯데봉사단 300여명의 임직원이 참여한다.
 
롯데면세점 장선욱 대표이사도 16일 본사 샤롯데봉사단 60여명과 함께 서울노인복지센터를 찾아 급식 후원금과 쌀을 전달하고 배식 및 설거지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장 대표이사는 "고객에게 받은 사랑을 사회에 돌려드린다는 생각으로 지난해부터 직원들이 뜻을 모아 봉사활동으로 창립행사를 대신하고 있다"고 말했다.
 
16일 롯데면세점 장선욱 대표이사와 본사 샤롯데봉사단 임직원 60여명이 창립 37주년을 맞아 종로구 서울노인복지센터에서 급식 후원금과 쌀을 전달하고 배식 및 설거지 봉사활동을 했다. 장선욱 롯데면세점 대표이사(왼쪽 두번째)와 임직원들이 배식 봉사활동을 하고 있다.(사진제공=롯데면세점)
 
원수경 기자 sugyung@etomato.com
원수경 기자


- 경제전문 멀티미디어 뉴스통신 뉴스토마토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