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에듀의 숨마투스학원 선릉 예체능전문관이 오는 13일에 3월 재수 정규반을 개강한다.
스카이에듀X숨마투스학원 선릉 예체능전문관은 지난 1월 예체능 계열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서울 대치동에 개관한 예체능 전문 입시학원이다.
해당 학원은 실기 준비와 수능 공부를 함께 병행해야 하는 예체능 수험생들을 위해 국어와 탐구영역의 집중 수업을 실시하는 등 예체능 입시에 특화된 커리큘럼을 선보였다. 또 주 15시간의 의지학습시간을 확보해 학습 효율을 높였으며, 1월 론칭 이후 많은 수험생들의 호응에 힘입어 1,2차 모집을 조기마감하고, 오는 13일에 재수정규반 3차 개강을 진행한다고 관계자는 8일 밝혔다.
스카이에듀X숨마투스학원 선릉 예체능전문관은 학생들의 체계적인 학습 관리를 위해 더블담임제를 도입해 학습 피드백은 물론 생활 상담까지 담당한다. 수업 및 학습 관리 외에도 최소 월 1회 담임 심층 상담을 통해 생활습관까지 확인하고, 예체능 입시의 변화와 방향을 신속하게 학부모와 공유하기 위해 학부모 간담회를 월 1회 개최한다. 수능 후에는 수시부터 정시까지 예체능에 최적화된 심층 컨설팅을 제공한다.
스카이에듀 숨마투스학원 선릉 예체능전문관의 이승환 원장은 "많은 예체능 준비생들이 예체능 입시에 특화된 학원이 부족해 인문계 커리큘럼으로 공부하는 경우가 많았다"며 "수능과 실기 두 마리 토끼를 잡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예체능 수험생들을 위해 특화된 커리큘럼과 철저한 관리 시스템을 마련했으니, 예체능 수험생들의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고경록 기자 gr7640@etomat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