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게 크게 작게 작게
페이스북 트윗터
KB증권, 해외주식 온라인 수수료 0.07% 이벤트 실시
입력 : 2020-09-01 오후 5:15:02
[뉴스토마토 우연수 기자] KB증권은 1일부터 ‘해외주식 온라인수수료 이벤트’ 및 비대면 신규계좌개설시 ‘행운의 해외주식 즉석 당첨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벤트는 9월1일부터 11월30일까지 3개월간 진행하며, KB증권에서 해외주식을 최초로 거래하는 고객 중 이벤트 신청 고객을 대상으로 미국, 중국, 홍콩, 일본시장 거래시 업계 최저 온라인수수료 0.07%를 제공한다. 이벤트 신청일부터 적용되며 신청일로부터 3개월간 제공된다.
 
오는 10월31일까지는 비대면 위탁계좌 신규 개설고객을 대상으로 해외주식 즉석 당첨 이벤트도 진행한다. 위탁계좌를 기준으로 최초 신규 개설고객 선착순 1만명에게 테슬라, 애플, 스타벅스, 아메리칸에어라인, 포드 5개 종목 중 1개 주식을 랜덤으로 신규개설 계좌에 지급하며 당첨된 종목은 계좌개설 즉시 LMS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KB증권은 환전수수료 없이 해외주식을 매매할 수 있는 글로벌원마켓(Global One Market)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글로벌원마켓 서비스는 원화로 미국, 중국, 홍콩, 일본, 베트남, 한국 6대 시장을 통합 거래할 수 있으며 별도의 환전절차 없이 자유롭게 시장 교차 거래가 가능한 서비스로 작년 1월 출시 이후 가입계좌가 28만 계좌를 돌파하며 KB증권 해외주식 거래의 기본 플랫폼으로 자리 잡았다. 
 
하우성 마블 랜드트라이브(M-able Land Tribe) 상무는 “코로나 영향에 따른 3월 증시 급락 이후 해외주식에 대한 관심이 더욱 높아졌고 특히 해외주식을 처음 거래하시는 고객분들이 늘어나고 있다”며 “신규로 해외주식을 거래하는 고객분들이 부담없이 접근할 수 있도록 금번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사진/KB증권

 
우연수 기자 coincidence@etomato.com
 
우연수 기자


- 경제전문 멀티미디어 뉴스통신 뉴스토마토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