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KT-정보학원, 중고등 온라인 교육사업 추진
중고등 상위권 학생 눈높이에 맞는 수준별 맞춤형 관리 서비스 제공
2008-05-08 11:35:37 2011-06-15 18:56:52
 
KT(대표이사 중수)정보학원(원장 )상위권 대상의 중고등 온라인교육 사업을 추진하기 위해 양사공동으로 주식회사 정보프 리미엄 에듀(제이비에듀, 대표이사박명선)’설립했다고 8밝혔다.
 
이번 법인설립을 통해 KT고등 온라인 교육 사업에 본격적으로 진출하게 됐으, 강남에서 연계 종합 교육 시스템을 운영하는 정보학원도 온라인 교육시장으로 사업을 확장할있는 기반을 갖추게 됐.
 
양사는 기존의 획일화된 온라인 강의 서비스에서 탈피해 입시정보나 진로전략 컨설팅은 물론 의사소통 중심의 학습동기 부여 업로드 콘텐츠 방식의 자기참여, 수준/적성별 강의 학습몰입을 극대화하기 위한 개인별 맞춤형 학습을 통해 기존 온라인 강좌와는 차별화된 가치를 제공할 계획이다.
 
또한, 이렇게 서비스 될 교육 콘텐츠는 단순히 인터넷상에서만 보여지는 것이 아니라  IPTV, WiBro 다양한 모바일 플랫폼을 통해 제공될 예정이며, 이를 통해 중고등 온라인 신설법인은 고품질의 다양한 교육 콘텐츠를 확보한 교육분야의 전문 콘텐츠공급자(CP)성장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를 위해 온라인교육관련 KT인프라를 활용한 시스템을  개발하고, 정보 학원이 보유하고있는 중고등 상위 그룹 대상 교육ㆍ학습ㆍ입시콘텐츠 교육 시스템 등을 접목해 하반기 상용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KT의 최두환 부사장은 “IT기술을 활용한 고품질 교육 서비스 제공을 통해 학생들의 실질적 성적향상을 돕고, IPTV  양방향 뉴미디어 콘텐츠를 합리적인 조건에 제공함으로써 교육기회에 대한 지역별, 계층별 격차해소에 기여할 "이라며  "치열한 온라인 교육시장에서 기존 업체들과의 경쟁보다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통해 새로운 시장과 기회를 창출하는데 주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정보 학원의 원장은 지난 17년간 이룩한 특목고 대학입시 분야에서의 탁월한 실적과 축적된 교육 노하우를 최대한 활용해 상위 그룹 학습방향제시와 신뢰의 인재양성을 위한 교육 서비스 제공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뉴스토마토 양지민 기자 (jmyang@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