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더랜드' 이준호·임윤아, 살얼음판 기자회견 속 애정 어린 눈맞춤
2023-07-08 20:10:58 2023-07-08 20:10:58
[뉴스토마토 신상민 기자] ‘킹더랜드’ 속 이준호임윤아 사이가 서로를 향한 믿음으로 굳건해집니다.
 
JTBC 토일드라마 ‘킹더랜드’ 8 방송에서는 말하지 않아도 텔레파시로 마음을 전하는 구원(이준호 분)과 천사랑(임윤아 분)의 모습이 그려집니다.
 
지난 방송에서 구원과 천사랑은 위기 속에서 더욱 가까워지는 계기를 맞았습니다심마니를 찾다 조난된 천사랑을 구하기 위해 구원은 헬기까지 띄워 그녀를 구조했습니다천사랑은 구원에게 시장 데이트처럼 일상의 소소한 행복을 느낄 수 있는 경험을 선사했습니다
 
뿐만 아니라 구원의 직진이 계속되는 동안 천사랑은 퍼스트로얄 호텔 막내딸과 같이 있는 구원을 보며 미묘한 질투를 느껴 쌍방으로 향하는 감정의 흐름이 시청자들을 설레게 만들었습니다.
 
그런 가운데 천사랑이 구화란(김선영 분)과 함께 기자회견을 하는 일이 발생합니다구화란은 한껏 여유로운 표정으로 기자를 대하고 있는 반면 천사랑은 잔뜩 긴장한 채 굳어 있어 안쓰러움을 자아내고 있습니다그리고 이를 기자회견장 뒤에서 조용히 지켜보고 있는 구원의 표정에서도 미소를 찾아볼 수 없습니다.
 
천사랑은 불편한 상황에서도 직원으로서의 소임을 다하고자 최선으로 기자회견에 임합니다무엇보다 살얼음판 같은 기자회견 현장 속에서 서로를 바라보는 구원과 천사랑의 눈에는 말로 전하지 못한 애정이 서려 있습니다이에 천사랑이 기자회견에 참석한 이유와 구원과 천사랑 사이에 오고 간 텔레파시가 공개될 7회 방송을 향한 기대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JTBC 토일드라마 ‘킹더랜드’ 7회는 8  10 30분에 방송됩니다.
 
JTBC '킹더랜드'(사진=앤피오엔터테인먼트, 바이포엠스튜디오, SLL)
 
 
신상민 기자 lmez0810@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나볏 테크지식산업부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