팅크웨어, 한국품질만족지수 블랙박스 부문 10년 연속 1위 수상
2023-10-20 09:39:06 2023-10-20 09:39:06
[뉴스토마토 이보라 기자] 팅크웨어(084730)는 브랜드 '아이나비'가 한국표준협회(KSA)에서 주관하는 '2023년 한국품질만족지수(KS-QEI)'의 차량용 블랙박스 부문에서 10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고 20일 밝혔습니다. 
 
한국품질만족지수조사는 소비자에게 직·간접적으로 영향을 미치는 제품 및 서비스를 대상으로 해당 기업의 제품을 구매하거나 이용한 소비자와 제품 전문가 조사를 통해 품질의 우수성과 만족도를 분석, 발표하는 종합 지표입니다.
 
팅크웨어는 블랙박스 부문에서 소비자 및 전문가 조사 외에도 성능, 내구성, 안정성 등의 사용품질지수와 감성품질지수 전 부분에서 높은 점수를 받아 1위로 선정됐다고 설명했습니다. 블랙박스 분야에서 10년 연속 수상한 팅크웨어는 지난 달 A.I 알고리즘과 딥 러닝 기술이 적용된 Vision A.I 블랙박스 '아이나비 QXD1'을 선보였습니다.  
 
팅크웨어는 블랙박스 업계 최초로 타면 탈수록 포인트가 쌓이는 '아이나비 리워드 포인트' 제도를 지난 달 도입했습니다. 아이나비 프리미엄 블랙박스를 장착하고 커넥티드 서비스를 가입한 고객 대상으로 주행 거리, 커넥티드 서비스 요금제, 안전 운전 점수를 고려해 각 운행 별로 포인트를 지급하는 제도로 획득한 포인트는 블랙박스 교환, 커넥티드 연장 및 차량 용품 구매 등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남경 팅크웨어 마케팅부문장은 "블랙박스 선도 기업으로 차별화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해 국내를 넘어 세계적인 브랜드로 성장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팅크웨어는 브랜드 '아이나비'가 한국표준협회(KSA)에서 주관하는 '2023년 한국품질만족지수(KS-QEI)'의 차량용 블랙박스 부문에서 10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 (이미지=팅크웨어)
  
이보라 기자 bora11@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
인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