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팅크웨어, 3D 아이나비 정기 업그레이드 실시
2010-11-10 14:38:09 2011-06-15 18:56:52
[뉴스토마토 이형진기자] 팅크웨어(www.thinkware.co.kr 대표 김진범)는 개선된 3차원입체(3D) 지도인 ‘아이나비3D’와 ‘아이나비SE’의 정기 업그레이드를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업그레이드는 호남고속도로 논산-삼례 확장 개통 구간, 남해고속도로 광양 IC 진출입로 개선 구간, 국도 1호선 고천지하차도 개통 구간, 국도 5호선 안동-영주 개통 구간 등 고속도로를 비롯한 국도와 지방도, 일반도로 등의 최신 정보를 담고 있다.
 
팅크웨어(084730)의 아이나비3D 업그레이드판은 천안톨게이트, 장유 IC, 동광양 IC 등의 고속도로 진출입로와 마창대교, 을숙도대교, 대화대교 등 전국 주요 다리에 대한 안내 화면을 제공한다.
 
현실감 넘치는 실제 건물 모델링을 전자지도에 반영하는 ‘3D 랜드마크’ 서비스는 ‘신촌역’과 ‘남부터미널’, ‘창원 315아트센터’ 그리고 한강 주변 아파트 등 총 140건의 정보를 추가했다.
 
이 외에도 서울시 요일제 할인 주자창, 서울시 장애인 화장실, 전자제품할인매장, 커피전문점 등 생활에 유용한 검색 데이터도 보강했다.
 
또 특색 있는 주제로 전국 여행지 정보를 일목요연 하게 보여주는 ‘테마관광’에서는 ‘자연수목원’, ‘자연휴양림’, 문화축제여행’, ‘웰촌체험마을’ 등의 정보도 업데이트했다.
 
박상덕 홍보부장은 “앞으로도 차별화된 기술력을 통해 3D 전자지도를 지속적으로 업그레이드 제공해 고객 편의성을 높이겠다”고 밝혔다.
 
자세한 내용은 아이나비 홈페이지(www.inavi.com)와 고객서비스센터(1577-4242)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뉴스토마토 이형진 기자 magicbullet@etomato.com

- Copyrights ⓒ 뉴스토마토 (www.newstomato.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