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팅크웨어, 아이나비 블로그 ‘도란도란’ 10만명 돌파 기념 이벤트
2011-02-24 15:57:28 2011-06-15 18:56:52
[뉴스토마토 이형진기자] 내비게이션 아이나비로 잘 알려진 팅크웨어(www.thinkware.co.kr 대표 김진범)는 아이나비 공식 블로그 ‘아이나비 도란도란’ 누적 방문자 수 10만명 돌파를 기념해 ‘봄따라 길따라’ 이벤트를 다음달 2일부터 8일까지 일주일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팅크웨어(084730)가 지난해 8월에 오픈한 아이나비 도란도란은 ‘세상 모든 사람들과 서로 정답게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공간’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아이나비 도란도란(blog.inavi.com) 블로그에 ‘따뜻한 봄 날을 맞아 드라이브 하기 좋은 코스’를 140자 이내로 소개하는 글을 남기면 된다.
 
팅크웨어는 소개글을 남긴 이용자 중 104명을 추첨해 1등 1명은 ‘아이나비 K9 내비게이션’, 2등 3명은 ‘갤럭시 플레이어’, 3등 100명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아이나비 도란도란은 내비게이션 신제품 리뷰와 고객들의 전자지도 업그레이드 사용 후기를 비롯 현직기자가 들려주는 전국의 맛집멋집 이야기, 초보 운전자에게 유용한 운전팁 등이 게재하고 있다. 또 자동차와 여행 등 아웃도어 라이프에 관한 다양한 콘텐츠가 스토리텔링 형식으로 제공돼 방문자들의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팅크웨어는 “이번 이벤트는 아이나비 블로그가 성공적으로 운영될 수 있도록 많은 도움을 준 고객을 위해 준비했다”면서 “앞으로도 다양한 소셜네트워크 서비스를 통해 다양한 사람들과 열린 소통을 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뉴스토마토 이형진 기자 magicbullet@etomato.com

- Copyrights ⓒ 뉴스토마토 (www.newstomato.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