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동서식품, 청소년 온라인 글쓰기 이벤트
2012-07-11 14:46:55 2012-07-11 14:47:48
[뉴스토마토 김희주기자] 동서식품은 현재 진행중인 제11회 '삶의 향기 동서문학상'의 부대행사로 청소년 대상 온라인 글쓰기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청소년 문학 온라인 커뮤니티 '문장 글틴(http://teen.munjang.or.kr)'에서 커뮤니티 회원중 여학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응모한 청소년 중 50명을 선정해 여성 소설가 편혜영, 윤성희 작가의 '멘토링 클래스'에 초청한다.
 
참가를 원하는 회원은 '문장 글틴'의 이벤트 페이지 하단에 '기억에 남는 향기'를 주제로 댓글을 작성하고, 창작에 대한 질문을 남기면 된다. 응모 기간은 다음달 2일까지며, 당첨자는 8월6일에 발표한다.
 
청소년 멘토링 클래스는 다음달 16일 홍대 카페 꼼마 2호점에서 열릴 예정이며, 청소년들이 작성한 댓글과 고민에 대해 자유롭게 대화를 나누는 문학토크 형식으로 진행된다.
 
동서식품은 '멘토링 클래스'에 참석한 청소년들에게 1만원권 도서상품권을 제공하고, 그 외 응모자 중 우수 질문자 20명에게는 작가 친필 사인 도서를, 우수 댓글을 작성한 1명에게는 뉴 아이패드를 증정한다.
 
자세한 사항은 동서문학클럽 홈페이지(http://bookclub.dongsuh.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