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소니코리아, 新바이오 10종 출시
2009-02-12 19:11:00 2011-06-15 18:56:52
[뉴스토마토 이형진기자] 소니 코리아 (대표이사 사장 윤여을 www.sony.co.kr)가 바이오(VAIO) 노트북 신모델 총 10종을 새롭게 선보이고 신학기 맞이 ‘마이 퍼스트 바이오’ 프로모션을 동시에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바이오 신모델 10종은 ‘베리퍼플’, 7가지 색상의 엔터테인먼트 노트북 바이오 CS 시리즈 2종 ‘고딕 아라베스크’ 디자인으로 프리미엄급 성능의 Z 시리즈 2종 나만의 포터블 HD(고화질) 극장을 표방하는 FW 시리즈 3종 뛰어난 이동성의 SR 시리즈 3종이다.
 
윤택균 소니 코리아 매니저는 "봄 신모델 10종으로 자신만의 개성과 독특함을 뽐내길 원하는 사용자들을 위해 다양한 색상 등 맞춤형 디자인을 제공하고, ‘패셔너블 IT’의 선두주자인 바이오만의 프리미엄을 체험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고객에게 다가가겠다”고 말했다.

소니 코리아의 신학기 맞이 '마이 퍼스트 바이오’ 프로모션은 오는 3일부터 다음 달 31일까지 행사 대상제품을 구매하고, 등록기간 내 정품등록을 마친 고객에게 전용가방 의 사은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바이오 신제품 10종 및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바이오 온라인 사이트 (http://vaio-online.sony.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뉴스토마토 이형진 기자 magicbullet@etomato.com


- Copyrights ⓒ 뉴스토마토 (www.newstomato.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