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신상품 NEW+)오리온, '초코파이 바나나' 출시
2016-03-07 11:07:17 2016-03-07 11:07:17

◇민감한 피부도 안심…닥터아토 선케어 3종/보령메디앙스

 

본격적인 봄나들이 시즌을 맞아 '수분 촉촉 데일리 선 로션', '클리어 포켓 선 스틱', '워셔블 선 크림' 등 선케어 제품 라인 3종을 출시했다. 사용자들의 편의성을 고려한 다양한 제형으로 구성되며 알러지 프리향으로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닥터아토 수분촉촉 데일리 선 로션은 투명한 에센스 타입으로 피부가 연약한 아이와 엄마 모두 사용할 수 있다. 닥터아토 클리어 포켓 선 스틱은 기존 제품에서 투명 타입으로 리뉴얼된 제품이다.

 

(사진제공=보령메디앙스)

 

◇42년만에 첫 자매품…초코파이 바나나/오리온

 

창립 60주년을 맞아 '초코파이 바나나'를 출시한다. 1974년 초코파이 탄생 42년 만에 처음으로 내놓은 자매 제품이다. 20년 넘게 초코파이만 만들어 온 파이팀장을 중심으로 10여 명의 TF팀을 구성, 3년에 걸친 연구개발 끝에 60년 노하우를 그대로 담은 초코파이 바나나를 만들어냈다. 바나나 원물을 넣어 바나나의 맛과 향이 그대로 살아있다. 바나나는 국내에서 가장 많이 소비되는 국민 과일로 초콜릿과 최고의 궁합을 자랑하며 두 재료를 활용한 디저트가 큰 인기를 모으고 있다.

 

(사진제공=오리온)

 

◇연어와 맛살의 만남…대림선 스노우연어/사조대림

 

명태 연육과 알래스카 연어살로 만든 프리미엄 맛살 '대림선 스노우연어'를 출시한다. 지난해 6월 출시된 사조대림의 프리미엄 맛살 '스노우크랩'에 이어 새롭게 선보이는 '스노우' 시리즈 제품이다. 명태 연육에 알래스카산 연어살을 넣어 신선하고 쫄깃한 맛과 함께 연어의 건강하고 담백한 맛을 한번에 즐길 수 있다. 안전한 먹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6가지 첨가물을 넣지 않았으며, DHA 칼슘, 알래스카 연어살 등 좋은 재료가 담겨 있어 술안주나 아이들 간식으로 좋다.

 

(사진제공=사조대림)

 

◇생과일과 요거트 갈아 만든…아임리얼 스무디/풀무원

 

물 한 방울 넣지 않은 생과일 주스 '아임리얼'이 생과일을 더 부드럽고 든든하게 즐길 수 있는 스무디 3종을 내놨다. 생과일과 프리미엄 요거트를 함께 갈아 만든 '아임리얼 스무디 어메이징 망고(Amazing Mango)', '아임리얼 스무디 레이디 피치(Lady Peach)', '아임리얼 스무디 마이 스트로베리(My Strawberry)'를 출시한다. 망고, 복숭아, 딸기 등 생과일에 원유로만 만든 무가당 프리미엄 요거트를 넣어 부드럽고 든든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향료, 색소, 설탕 등 어떤 첨가물도 넣지 않아 과연 본연의 향긋한 즙과 달콤한 과육을 생 그대로 즐길 수 있다.

 

(사진제공=풀무원)

 

◇바로 느껴지는 시원함…프로방스 카렌듈라 아이스 퍼프 선/네이처리퍼블릭

 

프로방스의 카렌듈라 추출물과 하와이 코나 해양 심층수 성분을 함유해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쿨링감을 선사하는 '프로방스 카렌듈라 아이스 퍼프 선 SPF50+ PA+++'를 출시했다. 지난해 출시한 '프로방스 카렌듈라' 선케어 라인의 꾸준한 인기에 힘입어 쿠션 스프레이 타입의 품목을 새롭게 선보였다. '프로방스 카렌듈라 아이스 퍼프 선 SPF50+ PA+++'는 자외선 차단과 미백, 주름개선의 3중 기능성은 물론 피부 온도를 낮추는 쿨링 효과와 베이스 메이크업 기능까지 모두 갖춘 멀티 제품이다. 즉각적으로 느껴지는 시원한 사용감이 특징으로 시험 기관에서 진행한 피부 온도 저하 효능 평가와 설문 조사를 통해 -5°C의 쿨링 효과를 확인받았다.

 

(사진제공=네이처리퍼블릭)

 

이성수 기자 ohmytrue@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