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트레이더의 동반자, 아자아자론
2009-12-29 18:21:15 2011-06-15 18:56:52
 ‘나는 초단타로 매일 40만원을 번다’라는 주식 투자관련 책이 있다. 일반 데이트레이더들이 주식투자에 나서는 목표를 책 제목으로 잘 표현하 것 같다. 개인마다 하루 목표로 하는 금액은 물론 다양하겠지만 50만원 내외의 수익을 꾸준히 낼 수 있다면 수익률을 떠나서 전문 데이트레이더로 생활하는데 충분한 금액으로 보인다. 
 
그런데 매일 50만원을 여유있게 벌기 위해서는 일정한 규모이상의 투자금이 필요한게 사실이다. 1000만원으로 50만원의 수익을 내기 위해서는 하루에 5%의 수익을 내야 하는데 급등주만을 공략하더라도 매일 이정도의 수익률을 기록한다는 것은 쉽지 않다. 그래서 투자원금이 작은 투자자들은 주식워런트증권(ELW)이나 옵션전용계좌를 통해 옵션 매수에 나서거나 상한가 따라잡기, 테마주 등 위험이 상당히 큰 투자에 집중하게 되고 수익을 내게 되더라도 결국 한 두번의 투자 실패로 그동안의 투자성과를 모두 날리게 되는 결과를 초래하게 된다. 
 
투자는 여유롭게 해야한다. 적은 금액으로 높은 수익률을 달성하는 것보다 큰 금액으로 작은 수익률을 달성하는 것이 같은 수익금을 창출하는데 있어 성공의 확률을 높일 수 있어 보다 안정적으로 투자할 수 있다. 
 
주식매입자금대출인 아자아자론은 투자원금이 작아 그동안 위험한 투자를 반복했던 데이트레이더를 위한 상품이다. 본인자금의 5배 운용을 최장 5년까지 가능하게 하면서 이자는 월 0.88%~ 0.9%로 저렴하다. 신청에서 입금까지 모든 절차가 인터넷으로 처리되며 신청 즉시계좌로 입금된다. 이트레이드 증권 계좌가 필요하며 아자아자론 신청과 문의는 아래 사이트를 방문하거나 전화번호를 이용하면 된다. 
 
 
홈페이지 주소 : http://ajaajaloan.dongbubank.co.kr/
 
문의전화 : 1644-0049, 8949
 
 
아자아자론 대출조건
 
 
1. 대출기간 : 6개월(최대 5년까지 연장가능)
 
2. 대출금리 : 연 10.8% (단, 신용등급 3등급 이내 10.5%)
 
3. 대출금액 : 증권계좌 평가금액의 400%까지(개인별 최대 5억원까지)
 
예)계좌잔고 100만원 +더블스탁론 대출금 400만원
 
=운용금액 500만원
 
4. 상환방식 : 만기일시상환(중도상환 가능)
 
5. 연장수수료 : 연장 수수료 없음
 
6. 중도상환수수료 : 중도상환 수수료 없음
 
 
스탁론 상위 100 종목 (기준일 2009년 12월 29일)
 
하이닉스, 두산중공업, 홈센타, 대우인터내셔널, 제이콤, 삼목정공, 바이오톡스텍, LG화학, 루멘스, 티모, 에이블씨엔씨, 현대모비스, 삼성증권, SK에너지, 현대미포조선, 덕산하이메탈, 롯데제과, 삼성전자, OCI, 대한전선, 옴니텔, 케이디씨, 동서, 효성, 삼성SDI, 게임하이, 씨티씨바이오, 베이직하우스, 모빌리언스, STX엔진, 이니시스, 기아차, 특수건설, 현대건설, 인스프리트,비트컴퓨터, 서울반도체, 삼성물산, 동화약품, SK텔레콤, 동진쎄미켐, 에스에너지, 현대차, LG전자, 삼성정밀화학, 나우콤, 헤파호프, 오뚜기, 신한지주, GS건설, 유니텍전자, 옴니시스템, 월덱스, 대우증권, KT, STX조선해양, 금호산업, 케이아이씨, 뉴로테크, 엘디티, SK케미칼, 풍림산업, 현대해상, 삼성전기, 대우건설, 유라테크, 휴켐스, 엔하이테크, CJ, 넥센테크, 대우조선해양, LS산전, 에코에너지, KT&G, 안철수연구소, 손오공, 삼진제약, 대우증권우, 대한통운, 엔씨소프트, 넥스콘테크, CU전자, 신화인터텍, 두산인프라코어, LG디스플레이, 다날, 파루, 컴투스피에스텍, 인포뱅크, SK, 동신건설, 엔케이, 태웅, STX, 삼성중공업, 고려아연, 디에스케이, SK증권, 계룡건설
 
 
참고 증권정보 사이트: 이토마토, 팍스넷, 씽크풀, 슈어넷, 와우넷, 엑스원, 투자넷
 
뉴스토마토@

- Copyrights ⓒ 뉴스토마토 (www.newstomato.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
0/300

뉴스리듬

    이 시간 주요 뉴스

      함께 볼만한 뉴스

        인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