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신한금융투자, ‘현대인베스트먼트 코스닥 포커스 펀드’ 판매
2018-01-15 11:02:16 2018-01-15 11:02:16
[뉴스토마토 신송희 기자] 신한금융투자는 ‘현대인베스트먼트 코스닥 포커스 펀드’를 판매한다고 15일 밝혔다.
 
‘현대인베스트먼트 코스닥 포커스 펀드’는 코스닥 시장의 성장성에 중점을 둔 종목 발굴을 통해 시장대비 초과수익을 추구하는 상품이다. 이 상품은 코스피 종목을 편입하지 않으며 철저히 종목별 접근을 통한 포트폴리오 구성을 추구한다. 저PBR 및 저 PER 등의 재무비율보다 기업의 ‘성장성’에 주해 코스닥 시장의 기업 중 성장성이 높은 50~70개 수준의 종목을 선별해 집중 투자한다. 또한 성장성 중심으로 선별된 핵심종목의 편입 비중을 유사하게 유지해 개별 종목으로 인한 펀드 변동성 리스크를 관리하고자 한다.
 
신한금융투자 측은 “코스닥 기업의 실적 증가 추세가 올해도 이어질 것으로 예상된다”며 "‘현대인베스트먼트 코스닥 포커스 펀드’는 코스닥 시장에 집중 투자하고자 하는 투자자들에게 적합한 상품”이라고 말했다.
 
‘현대인베스트먼트 코스닥 포커스 펀드’의 보수는 연 1.745%이며 환매수수료는 발생하지 않는다(Class C1 기준). 이 상품은 투자 자산의 가격변동에 따라 원금손실이 발생할 수 있다. 상품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신한금융투자 홈페이지나 고객지원센터, 가까운 영업점에서 확인 가능하다.
 
‘현대인베스트먼트 코스닥 포커스 펀드'. 사진/신한금융투자
신송희 기자 shw101@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