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GA, 백신제품 'SGA-VC' 등 CC인증 획득
2010-04-12 14:03:29 2011-06-15 18:56:52
[뉴스토마토 박제언 기자] 통합보안기업 SGA(049470)는 PC백신 제품 'SGA-VC' 2종(데스크탑용, 서버용)과 통합보안 관리솔루션 'SGA-SC'가 EAL3등급의 CC(Common Criteria)인증을 획득했다고 12일 밝혔다.
 
CC인증은 국가·공공기관에 정보보호제품을 납품하기 위한 필수조건으로 금융권과 기업에도 해당 제품의 신뢰성 검증 기준으로 활용되고 있다.
 
이번에 인증 제품인 PC용 백신프로그램인 ‘SGA-VC' 2종은 기존 백신제품인 '바이러스체이서'와는 별개로 개발된 신제품으로 이달 말부터 SGA의 주력제품으로써 본격 판매될 예정이다.
 
'SGA-SC'는 백신관리시스템, 패치관리시스템, 자산관리시스템 등 다양한 매니저들을 하나로 융합한 통합보안관리솔루션이다.
 
SGA는 이번 3개 제품의 동시 인증을 통해 통합보안솔루션 공급을 위한 CC인증 제품 라인업을 완료하고 공공 시장 공략을 더욱 가속화한다는 계획이다.
 
은유진 SGA 대표는 "이번 CC인증으로 PC백신과 관리시스템을 융합한 통합보안솔루션을 공공 기관에 납품할 수 있게 돼 이 분야에서 전년 대비 150%이상의 매출 신장이 기대된다"고 전했다.
 
은 대표는 이어 "향후 개발되는 모든 제품의 CC인증을 추진해 안정성과 신뢰성을 바탕으로 공공 백신 시장에 대한 공략을 꾸준히 진행하는 한편, 다양한 신제품 프로모션을 통해 민간과 공공 부분 모두에서 활발한 영업 활동을 계속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뉴스토마토 박제언 기자 emperor@etomato.com

- Copyrights ⓒ 뉴스토마토 (www.newstomato.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
인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