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볼보, V60 출시 기념 캠페인 티저 공개
2019-04-11 17:26:00 2019-04-11 17:26:00
[뉴스토마토 김지영 기자] 볼보자동차코리아는 신형 크로스컨트리 ‘V60’ 커뮤니케이션 슬로건 ‘움직여라. You are on the move’를 주제로 자신만의 길을 개척해온 이들의 이야기를 담은 소셜 미디어 캠페인 티저 영상을 11일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은 볼보의 ‘인간 중심(Human-centric)’ 철학을 대표하는 브랜드 아이코닉 모델 V60가 지향하는 삶의 가치를 실제 인물들의 이야기를 통해 전달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를 위해 공간 콘텐츠 편집숍 빌라레코드의 오너이자 유수의 기업들과 협업을 진행하고 있는 건축가 임성빈, 세계를 무대로 활동하고 있는 오브제 디자이너 이광호, ‘나를 만나러 가는 시간’의 저자이자 오션 프리다이빙 대표 김혜민 등 3인을 브랜드 스토리텔러로 선정했다.
 
'V60' 소셜 미디어 캠페인 영상. 사진/볼보자동차코리아
 
공개한 티저 영상에는 브랜드 스토리텔러 3인이 신형 V60와 함께 도심과 자연을 넘나들며 각자의 방식에 따라 찾아가는 삶의 여정을 담았다.
 
이번 영상을 시작으로 임성빈 건축가의 작품세계와 평범함에 대한 편견을 거부하고 일상적인 것에서 새로운 가치를 찾는 이광호 디자이너의 작품철학, 프리다이버로 새로운 삶에 도전하는 김혜민 대표의 이야기를 차례대로 공개한다.
 
캠페인 영상은 볼보 공식 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 유튜브 미디어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지영 기자 wldud91422@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