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스무디킹, 베트남 인기 음료 활용 메뉴 출시
코코넛 커피·멍빈 스무디로 재해석…기념 이벤트도 진행
2019-05-07 16:52:07 2019-05-07 16:52:36
[뉴스토마토 정해훈 기자] 신세계푸드가 운영하는 스무디킹은 베트남 인기 음료인 코코넛 커피와 멍빈을 활용한 '코코 스무디' 2종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메뉴는 '코코 커피 스무디'와 '코코 멍빈 스무디'로 구성된다. 
 
'코코 커피 스무디'는 코코넛 밀크, 코코넛 크림, 유기농 더치커피를 블렌딩해 은은한 커피 향과 고소하면서도 부드러운 코코넛 맛이 느껴지는 것이 특징이다. '코코 멍빈 스무디'는 필수 아미노산이 풍부한 멍빈(녹두)과 코코넛 밀크를 블렌딩해 고소한 맛과 한 끼 식사로 든든한 포만감을 느낄 수 있다. 
 
특히 두 메뉴의 주요 원재료로 사용된 코코넛 밀크는 섬유질과 칼슘이 풍부해 소화와 뼈 건강에 도움이 된다. 메뉴 가격은 사이즈에 따라 4900원~6900원이다.
 
또 스무디킹은 '코코 스무디' 출시를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코코 플라워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해 여행상품권(100만원), 스무디 365일 이용권(스몰 사이즈) 등을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는 메뉴 주문 시 제공하는 페이퍼 코코 플라워를 이용해 SNS 인증사진과 필수 해시태그를 남기면 참여할 수 있다.
 
스무디킹 관계자는 "최근 미식 여행지로 떠오르고 있는 베트남에서 인기 음료로 주목받고 있는 코코넛 커피와 멍빈을 스무디로 새롭게 해석해 트렌디한 신메뉴를 선보이게 됐다"라며 "코코 스무디를 통해 베트남 현지의 맛을 느끼면서 얼리 바캉스를 즐기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스무디킹 '코코 스무디' 2종 메뉴 이미지. 사진/신세계푸드
 
정해훈 기자 ewigjung@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