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로마티카, 러시아 인플루언서 대상 '뷰티 워크숍' 성료
뷰티 인플루언서 65명, 오산 공장 방문…공장 투어 및 제품 체험
입력 : 2019-07-19 14:27:40 수정 : 2019-07-19 14:27:40
[뉴스토마토 김응태 기자] 비건 뷰티 브랜드 아로마티카(AROMATICA)’17일 러시아 인플루언서 및 바이어 방문단을 대상으로 클린 앤 뷰티 워크숍을 진행했다고 전했다.
 
 
러시아 인플루언서단이 아로마티카의 오산 공장을 방문한 모습. 사진/아로마티카
 
 
오산 자사 공장에서 진행된 이번 워크숍은 공장 투어 및 제품 체험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러시아 현지 유명 뷰티 인플루언서와 바이어 등 총 65명으로 구성된 방문단은 아로마티카의 제품이 만들어지는 제조 공정을 직접 살펴보고 대표 제품을 체험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방문단은 이번 7스마트 팩토리로 새롭게 이전 오픈한 아로마티카 오산 공장의 첨단화된 친환경 설비를 둘러봤다. 인플루어서들은 에센셜 오일을 직접 추출하고 동물성 원료 및 합성향료와 유해 성분 등을 배제하는 공정 등 아로마티카만의 엄격한 제품 제조 과정에 관심을 보였다.
 
이번 방문은 러시아 고객들에게 아로마티카의 꼼꼼한 제조 공정을 공개하고, 브랜드의 비건 뷰티 철학과 가치를 소개하고자 기획됐다. 아로마티카는 지난 3월부터 한국 화장품 전문 공급망을 통해 러시아 현지 고객들과의 접점을 확대하고 있으며, 현지 고객 문의도 점점 늘어나는 등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비건 소사이어티 인증을 획득한 로즈앱솔루트 퍼스트 세럼및 천연 유래 성분을 담은 오렌지 클렌징 샤베트’, 브랜드 베스트셀러 유기농 알로에베라 젤등이 러시아에서 인기 제품으로 꼽힌다.
 
한편 아로마티카는 러시아 외에도 미국, 영국, 스위스 등 전 세계 30여개국에 진출해 해외 고객들에게도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다. 특히 비건 뷰티에 관심이 높고 까다로운 유럽 시장권에서도 좋은 평가를 얻으며 글로벌 인지도를 쌓고 있다.
 
서수경 아로마티카 해외영업팀 팀장은 앞으로도 비건 뷰티 철학을 담은 좋은 품질의 제품을 글로벌 고객들에게 지속적으로 공급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김응태 기자 eung1027@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 김응태

싱싱한 정보와 살아있는 뉴스를 제공하겠습니다!

  • 뉴스카페
  • email
  •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