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캐딜락, 여의도 IFC에서 에스컬레이드·XT5 전시
31일까지 캐딜락 팝업스토어 운영
2019-07-25 10:58:01 2019-07-25 10:58:01
[뉴스토마토 김재홍 기자] 캐딜락은 이달 24일부터 31일까지 여의도 IFC몰 노스 아트리움 L3층에서 ‘캐딜락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캐딜락 팝업스토어는 차별화된 디자인과 여유로운 주행 성능, 높은 활용성으로 주목받은 캐딜락의 주력 SUV 라인업을 전시하고 현장 시승과 상담을 제공한다. 전시 공간은 캐딜락만의 아메리칸 럭셔리를 체험할 수 있는 ‘캐딜락 하우스 서울’의 디자인 콘셉트를 적용해 세련된 캐딜락만의 미학적 정수를 느낄 수 있도록 구성됐다.
 
특히 현장에 마련된 구매 상담 부스에서 ‘XT5’ 또는 ‘에스컬레이드’의 시승을 신청하면 캐딜락 공식 카매니저와 함께 여의도 일대를 직접 주행해 볼 수 있다. 이벤트 기간 중 차량을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는 ‘리모와(RIMOWA)’ 명품 캐리어를 증정(구매 모델 별 제품 상이)한다.
 
캐딜락이 24~31일까지 여의도 IFC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해 XT5, 에스컬레이드 등을 전시한다. 사진/캐딜락
 
이외에도 시크릿박스, 룰렛, 캡슐 뽑기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제주 신라호텔 2박3일 숙박권 및 시승 바우처를 포함한 다채로운 경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노정화 캐딜락코리아 마케팅·커뮤니케이션 담당 부장은 “캐딜락을 더 많은 고객들에게 알리고 더욱 편안하게 만나볼 수 있도록 이번 전시 및 시승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캐딜락은 직접 경험했을 때 디자인, 주행성능과 공간 활용성의 진가를 느낄 수 있는 만큼 더 많은 고객께서 캐딜락의 매력을 느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캐딜락은 상반기 최대 실적 달성을 기념해 글로벌 베스트셀링 SUV XT5와 초대형 프레스티지 SUV 에스컬레이드 대상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이번 프로모션에는 선수금 없는 무이자 할부 및 주유비 지원(모델 및 트림 별 상이), 신차보상, 휠·타이어 교체 보상을 포함한 캐딜락 스페셜 ‘케어 프로그램’이 포함된다. 
 
김재홍 기자 maroniever@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