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게 크게 작게 작게
페이스북 트윗터
에이서, 명차 디자인 넷북 '페라리원' 발표
입력 : 2009-11-06 오후 1:52:54
[뉴스토마토 손정협기자]스포츠 명차 페라리의 디자인이 가미된 새로운 넷북이 등장했다.
 
대만 PC업체 에이서는 6일 플라자호텔에서 기자간담회를 열고, AMD의 2세대 '울트라씬' 노트북 플랫폼과 페라리의 디자인을 채용한 '페라리원(Ferrari One)' 넷북을 선보였다.
 
이 제품은 2세대 AMD 울트라씬 플랫폼에 기반한 최초의 넷북으로, 윈도7 OS와 AMD 애슬론 X2 L310 듀얼코어 CPU를 채택했다.
 
Ati 라데온 HD 3200 그래픽카드와 11.6인치 와이드 LED 모니터를 통해 선명하고 깨끗한 고화질 그래픽 성능을 구현한다.
 
'레이싱 레드' 커버에 노란색 페라리 로고를 부착했고 터치패드에도 패라리 로고를 새겨넣어 디자인에 차별성을 두었다.
 
페라리가 힘과 속도를 중시하는 스포츠카의 대명사인 것처럼, 에이서 페라리원도 넷북 가운데 최강의 성능을 제공한다는 것이 회사측 설명이다. 국내 출시는 다음주로 예정돼 있다.
 
밥 센 에이서 동북아시아 총괄 사장은 "한국은 에이서에게 매우 중요한 시장이 되고 있다"며 "합리적인 가격과 우수한 품질을 강점으로 한국시장에 지속적으로 신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올해 8월 국내시장에 진출한 에이서는 연말까지 2만~2만5000대의 제품을 판매할 계획이다.
  
뉴스토마토 손정협 기자 sjh90@etomato.com

- Copyrights ⓒ 뉴스토마토 (www.newstomato.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손정협 기자


- 경제전문 멀티미디어 뉴스통신 뉴스토마토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