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게 크게 작게 작게
페이스북 트윗터
LG이노텍, 홈페이지 개편
LG마이크론과의 통합 후 처음
입력 : 2009-11-09 오후 1:21:20
 
[뉴스토마토 손정협기자] LG이노텍이 홈페이지(www.lginnotek.com)를 새롭게 개편했다.
 
LG이노텍은 LG마이크론과의 통합 후 종합 부품기업으로 새롭게 변모했음을 알리고 방문자의 정보 접근성을 개선하기 위해 홈페이지를 바꿨다고 9일 밝혔다.
 
플래시 모션이나 동영상 등의 현란한 움직임보다는 이미지와 텍스트 중심의 직관적 디자인으로 방문자가 쉽고 빠르게 정보에 접근할 수 있도록 제작했다.
 
특히 홈페이지의 모든 내용에 스크랩 기능을 구현해 방문자들이 손쉽게 블로그(Blog) 및 이메일에 관련 내용을 저장할 수 있도록 구현했다.
 
이는 1인 온라인 미디어로 널리 사용되는 블로그의 주요 기능을 기업 홈페이지의 모든 내용에 적용한 첫 사례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LG마이크론과 통합 후 사업영역 확대에 따라 증가한 30여종의 첨단 부품에 대해서도 알기 쉽게 소개하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원하는 정보에 빠르게 접근하고 정보의 공유 및 확산이 용이하도록 제작했다”며 “눈에 보이지 않지만 첨단 기술 개발을 이끌어 가는 LG이노텍에 대해 일반인들도 쉽게 이해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뉴스토마토 손정협 기자 sjh90@etomato.com

- Copyrights ⓒ 뉴스토마토 (www.newstomato.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손정협 기자


- 경제전문 멀티미디어 뉴스통신 뉴스토마토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