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게 크게 작게 작게
페이스북 트윗터
MSI코리아, 멀티터치 기능 일체형PC 출시
입력 : 2009-12-04 오후 12:40:49
[뉴스토마토 손정협기자] MSI코리아는 멀티터치 기능을 지원하는 일체형 PC 'SI 윈드탑 AE2020'를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이 제품은 모니터에 본체가 모두 들어있으며 화면상의 메뉴를 손으로 선택함은 물론,  키보드나 마우스 없이 손가락 두 개로 화면을 자유롭게 늘이거나 줄일 수 있고 원하는 방향으로 돌릴 수도 있다. 
 
‘윈드 터치 3D 유저 인터페이스’를 적용해 사용자가 주로 사용하는 프로그램을 아이콘 형식으로 한눈에 볼 수 있게 했다. 
 
‘워크’, ‘플레이’, ‘툴즈’, ‘인터넷’ 등 4가지 카테고리로 분류해 구성할 수 있으며, 실행파일을 찾지 않고도 터치 한 번으로 간편하게 프로그램을 구동할 수 있다.
 
또 엔비디아의 지포스 9300 그래픽코어를 내장한 아이온(ION) 플랫폼을 적용, 일반 내장 그래픽 칩셋보다 약 5배 높은 성능을 발휘한다.
 
풀HD급 동영상을 끊김없이 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3차원 게임이나 그래픽도 선명하고 현실감 넘치게 표현해준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제품 가격은 110만원대 초반이며,  선착순 구매고객 50명에게 무선 공유기를 사은품으로 함께 제공할 예정이다.
 
 
뉴스토마토 손정협 기자 sjh90@etomato.com

- Copyrights ⓒ 뉴스토마토 (www.newstomato.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손정협 기자


- 경제전문 멀티미디어 뉴스통신 뉴스토마토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