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게 크게 작게 작게
페이스북 트윗터
예탁결제원 증권박물관, '두근두근 미래세상 대탐험Ⅱ' 실시
입력 : 2017-12-28 오전 11:08:15
[뉴스토마토 신송희 기자] 한국예탁결제원 증권박물관은 겨울방학을 맞아 초등학교 3학년부터 6학년까지 학생을 대상으로 내년 1월 16일, 17일, 18일 총 3회에 걸쳐 방학특별프로그램 '두근두근 미래세상 대탐험Ⅱ'를 실시한다고 28일 전했다.
 
이번 프로그램은 4차 산업의 핵심 기술과 시대의 변화를 주도하는 기업들의 다양한 노력을 미션수행과 체험을 통해 학습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프로그램은 ▲1차부터 4차 산업혁명의 주요 변화를 이해하는 ‘GO!GO! 미래 세상’ ▲증권을 연계한 미션 활동을 통해 빅데이터, 가상현실(VR) 등 주요 기술을 기반으로 새로운 미래를 준비하는 기업의 노력을 살펴보는 ‘OH! 놀라운 세상’▲미래 세상을 준비하는 자신의 노력을 활동지로 표현해보고 배운 내용을 총 정리하는 골든벨 게임으로 구성된 ‘WOW! 새로운 세상’ 으로 나뉘어 진행될 예정이다. 
 
무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프로그램의 참가신청은 1월 2일 자정까지이며 자세한 접수방법은 증권박물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예탁결제원은 방학기간 동안 개인관람객을 대상으로 증권의 역사와 개념을 이해하는 상설전시해설프로그램 '두 시에 떠나는 증권탐험대'를 1월 2일부터 2월 28일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신송희 기자 shw101@etomato.com
신송희 기자


- 경제전문 멀티미디어 뉴스통신 뉴스토마토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