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김용현

호반건설, '울산 송정 호반베르디움' 이달 분양

2016-10-12 13:16

조회수 : 2,826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뉴스토마토 김용현기자] 호반건설이 이달 중 울산광역시 북구 송정택지개발지구(이하 송정지구) B1블록에 들어서는 '울산 송정 호반베르디움' 분양을 진행한다. 이는 울산 송정지구 내 첫 분양이다.
 
이 단지는 지하 1층~지상 25층, 6개동 규모로, 전용면적 ▲75㎡ 82가구 ▲84㎡A 326가구 ▲84㎡B 45가구 ▲84㎡C 45가구 등 총 498가구로 구성된다.
 
'울산 송정 호반베르디움' 조감도. 이미지/호반건설
 
 
송정지구는 울산광역시 북구 송정동 일대 개발면적 143만8000㎡에 수용가구 7821가구, 수용인구 1만9595명 규모로 조성되는 우정 혁신도시 이후 울산광역시 도심에 마지막 남은 택지지구다.
 
단지 서쪽으로 국도 7호선(산업로)이 바로 인접해 있는데다 동쪽으로 현대자동차 울산공장과 연결되는 오토밸리로(2017년 개통예정)가 인접해 있어 울산지역 내 최대 업무지역으로 출·퇴근이 빠른 편리한 교통여건이 갖춰져 있다.
 
또한 KTX울산역세권 개발과 동해남부선(부산~울산~포항) 복선전철(2018년 개통예정), 송정역사 등 개발 호재가 풍부하고, 화봉 지구와 화봉 2지구가 인접해 트리플 생활권까지 누릴 수 있어 건설사들이 일찌감치 주목했던 지구다.
 
단지 바로 옆(서측)으로 박상진 의사 역사공원, 남측으로는 하천 및 수변공원이 인접해 있고, 지구 내 소방서(예정) 및 경찰서(예정), 초·중·고교의 학교용지가 있어 쾌적한 주거환경과 우수한 교육환경도 기대된다. 단지 앞으로는 중심상업지구를 비롯해 인근의 롯데마트, 코스트코 등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울산 송정 호반베르디움'은 전 가구를 남향 위주로 배치하고 판상형 설계로 일조권과 통풍을 확보했다. 평면은 4베이 위주(84㎡C 타입은 5베이)로 설계했고, 가변형 벽체를 적용해 라이프 스타일에 따라 소비자가 원하는 공간 구성이 가능하다.
 
주부의 동선을 고려해 주방가구를 배치하고, 드레스룸, 팬트리, 다목적실 등 다양한 수납공간도 제공된다. 커뮤니티 시설로는 휘트니스 클럽, 골프 연습장, 키즈 클럽, 북 카페 등이 들어설 예정으로 입주민들의 문화와 건강생활 등을 돕는다.
 
호반건설 분양 관계자는 "기존 우정혁신도시 등에 공급한 호반베르디움에 대해 입주민들의 만족도가 높은 편으로 울산지역에서도 호반베르디움에 대한 선호도가 좋다"며 "울산 송정지구에 대해서도 전화 문의와 관심들이 많다"고 말했다.
 
이 단지는 분양가 상한제가 적용되며, 견본주택은 울산시 북구 진장동 228-1에 위치하고 있다. 입주는 오는 2018년 12월 예정이다.
 
김용현 기자 blind28@etomato.com
  • 김용현

  • 뉴스카페
  •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