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이광표

KGC인삼공사, '국제 에미 시상식 갈라' 후원

2016-12-05 10:17

조회수 : 1,332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뉴스토마토 이광표기자] KGC인삼공사는 지난달 21일(현지시간) 미국 뉴욕에서 열린 제44회 국제 에미 시상식 갈라(International Emmy Awards Gala)에 공식 후원사로 참가했다고 5일 밝혔다.
 
국제 에미 어워드는 미국국제TV과학예술기구 주관으로 전 세계 60여개국 500여 미디어 관련 기관이 참가하고 오프라 윈프리(Oprah Winfrey), 알란 커밍(Alan Cumming) 등 전 세계 방송관계자 및 유명인, 기업인 등 총 1000여명이 참석하는 세계 3대 국제 어워드 중 하나다.
 
KGC인삼공사는 이날 행사의 공식 기프트백 음료 부문 후원업체로 선정돼 정관장 미국 전용음료 제품 2종(KG Energy, KG Slim)을 후원했다.
 
'KG Energy'는 6년근 홍삼과 자양강장에 좋은 천연 원료들을 배합한 에너지 음료이며, 'KG Slim'은 6년근 홍삼에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그린티 추출물 등 원료를 배합해 체내 신진대사를 촉진하는 건강 다이어트 제품이다.
 
두 제품은 행사 공식후원제품으로 선정되기 위한 심사에서 미국 현지 유명 브랜드들과의 경쟁 끝에 심사단으로부터 최고점을 받으며 후원제품으로 최종 선정됐다.
 
KGC인삼공사 미국법인 관계자는 "미국 고급 건강기능식품 시장에서 정관장 홍삼만의 우수성과 차별화를 통해 시장을 공략하고 있다"면서 "이번 에미 어워드 갈라 행사의 공식 후원사 선정을 통해 미국 뿐만 아니라 전세계에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인 정관장을 선보일 수 있는 기회가 됐다"고 밝혔다.
 
(사진제공=KGC인삼공사)
 
이광표 기자 pyoyo81@etomato.com
  • 이광표

  • 뉴스카페
  •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