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이우찬

조던 키즈 '풀 패밀리 사이즈 백팩' 출시

2018-01-09 14:44

조회수 : 1,667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뉴스토마토 이우찬 기자] 국내 유아동복 기업 한세드림의 키즈 스포츠 멀티스토어 플레이키즈 프로가 온 가족이 함께 착용할 수 있는 조던 키즈 '풀 패밀리 사이즈 백팩'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조던 키즈 신제품은 '크로스오버 백팩', '피벗 백팩' 두 가지이며, 하나의 제품당 3개 사이즈로 출시됐다. 조던 가방은 기존에 성인 사이즈만 출시되다 최근 유아, 아동 사이즈에 대한 수요 증가로 고객들의 지속적인 출시 요청이 쇄도하면서 다양한 사이즈를 새롭게 출시하게 됐다고 한세드림은 설명했다.
 
사이즈는 2세부터 4세용 영유아 S사이즈, 4세부터 7세용 아동 M사이즈, 8세부터 15세용 혹은 성인까지 착용할 수 있는 L사이즈까지 풀 패밀리 사이즈로 구성됐다.
 
'크로스오버 백팩'은 둥근 모양의 심플한 디자인에 조던 점프맨 라벨이 포인트로 들어간 제품이다. 전체 외관에는 방수 소재가, 등판과 어깨끈 안쪽에는 매쉬 소재가 적용돼 쾌적한 사용감을 제공한다. 앞면과 양 옆면의 포켓 및 내부의 랩탑 포켓을 이용하면 물건 수납을 하기에도 좋다. 컬러는 블랙이며, 가격은 S, M, L 모든 사이즈가 동일하게 6만9000원에 구매 가능하다.
 
'피벗 백팩'은 레드와 블랙 두 색상으로 출시됐으며, 랩탑을 넣는 주머니를 포함해 다양한 수납공간이 있다. 가격은 모든 사이즈 7만9000원으로 책정됐다.
  
한편, 플레이키즈 프로는 한세드림이 2015년 첫 선을 보인 키즈 스포츠 멀티스토어 나이키 키즈, 조던 키즈, 컨버스 키즈, 헐리 키즈 제품들을 국내에 독점 판매 중이다.  
 
사진=한세드림
 
이우찬 기자 iamrainshine@etomato.com
 
  • 이우찬

  • 뉴스카페
  •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