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홍연 기자] 신라스테이가 호텔에서 ‘한 달 살기’ 등이 포함된 이벤트를 진행하며 선보인 '온 유어 신라스테이(OWN YOUR SHILLA STAY) 시즌 3' 프로모션이 출시 한 달 만에 1만 객실 판매를 돌파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는 지난해 선보인 시즌 2의 판매율에 2배에 달하는 수치다.
신라스테이가 지난 3월부터 10월까지 조사한 자체 분석 결과에 따르면 이용객의 투숙 기간이 약 20%나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국내 여행이 증가하면서 안전하고 프라이빗한 호텔에서 장기간 머물며 호캉스를 즐기려는 이용객들이 증가한 것으로 신라스테이 측은 분석했다.
신라스테이의 대표적 프로모션인 '온 유어 신라스테이’는 이번이 세 번째로, 특히 올해는 파격적인 혜택을 담은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벤트는 △신라스테이 ‘한 달 살기 이용권'을 제공한다. 신라스테이의 최상위 등급 객실(그랜드, 디럭스, 오션뷰 등), 원하는 지역에서 한 달 동안 투숙하고 매일 뷔페(일 1회)를 이용할 기회를 제공해 버킷리스트로 불리는 '한 달 살기'가 가능해지도록 기획했다.
‘온 유어 신라스테이 시즌 3’ 패키지는 △객실 1박, △경품 프로모션 응모권 1매, △기간 한정으로 선보이는 신라스테이 리미티드 키링 미니베어 1개로 구성됐다. 오는 30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신라스테이 12곳 외관사진 모음. 사진/신라스테이 제공
홍연 기자 hongyeon1224@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강영관 산업2부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