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미의 세포들’ 실사·애니메이션의 만남…3D 재탄생한 세포
2021-07-08 09:09:22 2021-07-08 09:09:22
[뉴스토마토 신상민 기자] 범상치 않은유미의 세포들이 뜬다.
 
2021년 하반기 티빙과 tvN에서 동시 공개되는 티빙 오리지널유미의 세포들측은 8 3D 애니메이션으로 재탄생한 유미의 세포 비주얼을 공개해 기대를 높인다.
 
시즌제로 제작되는유미의 세포들은 세포들과 함께 먹고 사랑하고 성장하는 평범한 유미(김고은 분)의 이야기를 그린 세포 자극 공감 로맨스다. ‘쇼핑왕 루이’ ‘아는 와이프등을 통해 감각적인 연출을 선보인 이상엽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여기에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W(더블유)’ 등 독창적이고 탄탄한 필력으로 신뢰를 받는 송재정 작가가 크리에이터로 참여했다. ‘그 남자의 기억법’ ‘스무살을 통해 큰 사랑을 받은 김윤주 작가와 신예 김경란 작가가 집필을 맡아 하반기 최고 기대작으로 손꼽힌다.
 
원작 네이버 웹툰유미의 세포들은 세포의 의인화라는 기발한 상상력 위에 일상을 신박하게 녹여내 많은 이들의 인생 웹툰으로 손꼽히는 작품이다. 의식의 흐름을 관장하는 다양한 세포의 활약이 중요한 만큼, 국내 드라마 최초로 실사와 애니메이션을 결합한 새로운 포맷으로 제작된다.
 
유미의 머릿속 세상을 줌인한 생동감 넘치는 세포 마을의 풍경은 또 하나의 관전 포인트다. 오직 유미의 행복을 위해열일하는 개성 강한 세포들의 하드캐리는 이제껏 경험하지 못한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전망이다. 이를 위해 완성도를 책임질 드림팀이 뭉쳤다. 높은 퀄리티로 주목받은 애니메이션 영화 레드슈즈의 제작사 로커스가 유미의 일상과 함께 바삐 돌아가는 세포마을의 애니메이션 부분을 맡았다.
 
여기에 심규혁, 박지윤, 안소이, 엄상현, 이장원, 정재헌, 사문영, 김연우, 이슬 등 두터운 팬층을 보유한 특급 성우진이 대거 참여했다. 특히, 재미를 배가할 스페셜 성우까지 포진돼 기대를 더한다. 한계 없는 상상력으로 기발하고 참신한 에피소드를 그려갈 드림팀의 의기투합에 이목이 집중된다.
 
그런 가운데 공개된 세포 비주얼 역시 새롭게 탄생할유미의 세포들에 대한 기대심리를 자극한다. 어둠이 내린 마을에 등장한 세포 하나. 역광을 받아 드러난 예사롭지 않은 실루엣이 시선을 강탈한다. 앙증맞은 포즈와 함께 머리 위에 달린 하트 안테나는 그의 정체를 짐작게 한다. 출격 준비를 마친 범상치 않은 세포들의 활약이 기대를 달군다.
 
‘유미의 세포들제작진은드라마의 또 다른 주인공인 세포들의 매력이 극에 잘 녹여질 수 있도록 최고의 제작진이 뭉쳐 애니메이션 비주얼 구현에 심혈을 기울였다. 기존에 만나볼 수 없었던 새로운 타입의 드라마를 기대해도 좋을 것이라고 전했다.
 
유미의 세포들 2021년 하반기 티빙과 tvN에서 동시 공개된다.
 
 
유미의 세포들. 사진/티빙
 
 
 
신상민 기자 lmez0810@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나볏 테크지식산업부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