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K몰, ‘랜선 샤샤투어’ 기획전 진행
베네치아·타이베이·프라하 등 현지 가이드와 실시간 소통하며 투어
2021-08-02 09:41:48 2021-08-02 09:41:48
사진/AK플라자
 
[뉴스토마토 홍연 기자] AK플라자가 운영하는 온라인 종합쇼핑몰 AK몰은 2일 베네치아와 프라하 등 대표적인 세계 여행지를 랜선으로 즐길 수 있는 ‘랜선 샤샤투어’ 기획전을 이날부터 오는 26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AK몰에서 선보이는 ‘랜선 샤샤투어’ 기획전은 온라인 여행 중개 전문 플랫폼 줌줌투어와 협업해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이탈리아 베네치아, 대만의 타이베이, 체코 프라하 중 마음에 드는 여행지를 골라 신청하면 된다. 여행지는 중복 선택 가능하며, AK몰 회원이라면 누구나 기획전 페이지에서 무료로 신청할 수 있다. 
 
투어 일정은 △12일 베네치아 △19일 타이베이 △26일 프라하로 각 여행지에 따라 상이하며, 모집 기간은 AK몰 ‘랜선 샤샤투어’ 기획전 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투어 당일 고객은 16년 차 이상의 베테랑 가이드와 실시간으로 소통하며 3곳의 세계 인기 여행지를 라이브로 즐길 수 있다.
 
신청 고객을 대상으로 한 특별한 혜택도 제공한다. AK몰은 샤샤투어 신청 고객 전원에게 줌줌투어 5000원 할인 쿠폰 3종과 함께 AK몰에서 사용 가능한 5000원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쿠폰 사용에 대한 상세 내용은 AK몰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AK몰 마케팅 관계자는 “코로나로 해외 여행길이 막힌 고객들에게 더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이번 기획전을 준비하게 됐다”라며, “AK몰이 준비한 ‘랜선 샤샤투어’ 기획전과 함께 안전하게 세계 주요 도시를 여행하고 힐링할 수 있는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홍연 기자 hongyeon1224@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강영관 산업2부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