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컴투 정글스쿨’ 18일 첫 방송
2021-10-07 17:00:53 2021-10-07 17:00:53
[뉴스토마토 신상민 기자] 신작 애니메이션웰컴투 정글스쿨18일 첫 방송된다.
 
CJ ENM 투니버스는 7신작 애니메이션웰컴투 정글스쿨18일 저녁 8시 투니버스 채널에서 첫 방송한다고 밝혔다.
 
‘웰컴투 정글스쿨은 사자, 얼룩말, 늑대, 고래, 까마귀 등 각종 동물 학생들이 생태계를 초월해 다같이 학교에 다니면서 벌어지는 기상천외한 일상을 담은 코믹 시트콤 애니메이션이다. 호기심 왕성한 귀여운 사고뭉치 사자사자후’, 누구보다 뜨거운 힙합 영혼을 지닌 얼룩말마얼룩’, 진지한 모범생이지만 가끔 상남자 면모가 튀어나오는 늑대조아랑등 개성만점 동물 캐릭터들이 다채롭게 등장한다.
 
타고난 종도, 성격도 천차만별인 동물 학생들이 서로 부대끼며 빚어내는 코믹한 상황들이웰컴투 정글스쿨의 핵심 관전 포인트다. 육식 본능 때문에 가끔 친구마얼룩을 보면 침샘이 고이는사자후’, 육지 동물인사자후를 짝사랑하게 된 고래 소녀고범경’, 제자들의 어금니, 발톱이 때로는 너무 무서운 잡종견 선생견간지등 매주 달콤살벌하고 예측할 수 없는 재미로 시청자들에게 웃음과 감동을 동시에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신작은 과거 카카오페이지와 티스토어에서 연재된 바 있는 탐이부 작가의 웹툰애니멀 스쿨을 원작으로 하며, 웹툰 원작 애니메이션놓지마 정신줄로 큰 사랑을 받았던 스튜디오애니멀과 제작사 넥스토리가 제작을 맡았다. 인기 웹툰을 기반으로 실력파 제작진들이 의기투합해 선보이는 작품인 만큼, 웹툰과 애니메이션 팬들의 기대가 동시에 모이고 있다. 원작 웹툰에서 빵 터지는 웃음을 선사했던 동물들이 애니메이션을 통해 어떻게 재탄생 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코믹 시트콤 애니메이션웰컴투 정글스쿨18일 첫 방송 이후 매주 월요일 저녁 8시 투니버스에서 방송될 예정이다.
 
 
‘웰컴투 정글스쿨’. 사진/CJ ENM
 
 
 
신상민 기자 lmez0810@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나볏 테크지식산업부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