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신상민 기자] 티빙 오리지널 ‘러브캐처 인 서울’이 매혹적이고 강렬함이 담긴 티저로 기대감을 더했다.
‘러브캐처 인 서울’은 운명적인 사랑을 찾기 위한 러브캐처와 거액의 상금을 차지하기 위한 머니캐처가 진짜 사랑을 찾기 위해 펼치는 매혹적인 연애 심리 게임으로 오는 11월19일 티빙에서 단독 공개된다.
돈 혹은 사랑을 얻기 위해 ‘러브캐처 인 서울’에 온 매력적인 캐처들. 이들은 더 적극적이고 대담하게 커플 미션에 뛰어들어 고도의 심리전을 벌인다. 치열한 연애 심리 게임 속 캐처들의 시시각각 변하는 감정의 소용돌이는 설레면서도 짜릿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사랑하고 의심하며 거듭되는 반전으로 휘몰아칠 심리 게임에 ‘연애 리얼리티 맞춤형’ 왓처들도 가세해 기대를 더욱 달군다. 손호준, 장도연, 소녀시대 써니, 로꼬, (여자)아이들 미연이 출격, 시청자들과 함께 캐처들의 감정의 변화를 짚어내고 정체를 추리한다.
이 가운데 공개된 티저 영상은 정체를 알 수 없던 미지의 코인이 회전을 멈추며 숨겨왔던 정체를 드러낸다. 수많은 머니코인들 사이로 러브코인이 매혹적인 붉은색의 하트를 띠며 시선을 빼앗는다. 이는 상금을 목적으로 온 머니캐처들 속에서 진정한 사랑을 찾아야 하는 러브캐처를 함축한 것. 반전을 거듭하며 사랑하고 의심해야 하는 캐처들의 혼란스러운 마음까지 녹여내 호기심을 자극한다.
‘러브캐처 인 서울’은 연애 리얼리티 명가 티빙이 ‘환승연애’ 이후 처음으로 내놓는 연애 리얼리티다. 세계 각국의 도시를 배경으로 하는 도시 테마 시리즈로 재탄생, 아름답고 트렌디한 도시 서울의 연애담을 담는다.
‘러브캐처 인 서울’ 제작진은 “지금 이 순간도 진짜 사랑을 의심하고 연애에 시행착오를 겪는 많은 젊은 남녀들이 공감할 연애 심리 게임”이라면서 “진정한 사랑을 찾기 위한 러브캐처와 돈을 목적으로 하는 머니캐처의 고도의 심리전이 더욱 흥미진진하게 펼쳐질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더 대담해지고 더 적극적인 캐처들과 더 강렬하게 돌아올 ‘러브캐처 인 서울’은 오는 11월19일 금요일에 티빙에서 단독 공개된다.
러브캐처 인 서울. 사진/티빙
신상민 기자 lmez0810@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나볏 테크지식산업부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