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투어, 엠앤서비스와 업무협약 체결
2010-09-01 14:00:59 2011-06-15 18:56:52
[뉴스토마토 정진욱 기자] 자유투어(046840)(대표: 방광식)가 엠앤서비스와 일반 고객 대상 항공권판매 등 여행 비즈니스 관련 상호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일 밝혔다.
 
이날 업무협약은 오전 10시 30분 자유투어 본사에서 방광식 자유투어 대표이사와 김종철 엠앤서비스 여행/레저사업 본부장 등 회사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자유투어는 이번 업무제휴로 엠앤서비스에 해외 항공권 예약 등에 필요한 온라인 시스템을 제공하고 전담 항공 코디네이터를 배치하는 등 항공관련 상담과 예약 기능을 실시간으로 제공한다.
 
엠앤서비스는 이번 업무제휴를 통해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자유투어의 상품을 판매하고 공동이벤트 기획과 프로모션을 추진할 예정이다.
 
방광식 자유투어 대표는 “이번 업무제휴를 계기로 엠앤서비스는 자유투어의 효율적인 항공권 수급과 다양한 여행서비스 제공으로 제한적이었던 고객층을 다변화 할 수 있을 것”이라며 “11번가, OK캐쉬백 등의 오픈마켓 고객층과 SK계열사의 고객층까지 추가로 확보할 수 있어 양사간의 시너지 효과가 기대된다”고 말했다.
 
뉴스토마토 정진욱 기자 jjwinwin@etomato.com

- Copyrights ⓒ 뉴스토마토 (www.newstomato.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