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변소인 기자] 베스트 라이프 솔루션 기업 코웨이가 나만의 침대를 스타일링할 수 있는 침대 프레임 '코웨이 마이 프레임(CFK/CFQ/CFSS-FP01/02, CFK/CFQ/CFSS-FP01S/02S)'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코웨이 마이 프레임 인테리어 이미지. (사진=코웨이)
코웨이 마이 프레임은 높이부터 소재, 컬러, 스타일까지 고객이 원하는 대로 조합해 나만의 침대를 직접 스타일링 할 수 있는 모듈형 침대 프레임이다.
이 제품은 헤드보드, 사이드보드, 침대 높이 등 침대 프레임 디자인을 자유롭게 선택해 내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침대를 연출할 수 있다. 헤드보드 2종(플랫형·볼륨형), 사이드보드 3종(기본형·슬림형·컴포트형), 침대 높이 2종(기본형·저상형) 중에서 원하는 대로 맞춤 제작할 수 있다.
취향에 따라 컬러도 바꿀 수 있다. 헤드보드는 3가지, 사이드보드는 2가지 컬러 중 원하는 색상을 선택할 수 있다. 헤드보드는 △오트밀 베이지 △차콜 그레이 △모카 브라운 컬러로 구성됐고 사이드보드는 △오트밀 베이지 △차콜 그레이 중 선택 가능하다.
또한 라이프스타일 변화에 맞춰 침대 프레임을 새롭게 연출할 수 있다. 헤드보드, 사이드보드 등 옵션을 추가 구매해 새로운 인테리어 무드로 연출하거나 아이 안전을 고려해 침대 높이를 낮추는 등 환경 변화에 유연하게 대응할 수 있다.
헤드보드 소재는 생활 방수와 이염 방지 기능이 뛰어난 고급 패브릭과 얼룩과 손상에 강한 고급 인조 가죽을 적용했다. 새 가구 증후군 걱정을 덜어주는 E0 등급 자재로, 안정성도 확보했다. 기존 대비 철제 갈빗살을 늘려 신체를 더욱 정교하게 지지하고, 체형과 체압을 고르게 받쳐 주는 구조로 수면 시 뒤척임에도 흔들림 없이 균형 잡힌 편안함을 제공한다.
코웨이 관계자는 "나의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을 중요시하는 소비자 트렌드를 반영해 디자인과 색상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는 맞춤형 침대 프레임을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
변소인 기자 byline@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나볏 테크지식산업부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