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감칠맛 살린 '지중해산 토마토 하이라이스' 출시
고형 제품·1인분씩 소포장… 사용·보관 편의성 높여
2022-07-07 14:59:09 2022-07-07 14:59:09
오뚜기 지중해 토마토 하이라이스 연출컷 (사진=오뚜기)
 
[뉴스토마토 김하늬 기자] 여름철 입맛을 살리기 위한 새콤달콤한 하이라이스가 나왔다.
 
오뚜기(007310)는 지중해산 완숙 토마토의 새콤함과 은은한 허브향을 담은 '지중해산 토마토 하이라이스'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인 '지중해산 토마토 하이라이스'는 진하고 부드러운 데미글라스 소스에 새콤하고 감칠맛 나는 지중해산 완숙 토마토를 사용해, 맵거나 자극적이지 않아 아이들도 편하게 먹을 수 있다. 또 식물성 유지를 사용해 깔끔한 맛이 특징이며, 바질, 로즈마리, 월계수잎 등 허브믹스를 더해 은은한 허브 풍미를 느낄 수 있다. 
 
기존 분말 형태의 제품과 달리 고형 제품으로 출시됐으며, 1인분씩 소포장돼 사용 및 보관 용이성을 높였다는 점도 눈길을 끈다. 
 
조리법도 간단하다. 채소, 고기 등 원하는 재료를 볶은 후 물과 하이라이스 고형분을 넣고 끓이면 완성되며 각자 취향에 따라 스크램블 에그를 얹어 부드러운 감칠맛을 더할 수 있다. 
 
오뚜기 관계자는 "지중해산 토마토를 넣어 감칠맛을 높인 '지중해산 토마토 하이라이스'를 출시했다"며 "더운 날씨가 이어지는 요즘, 맛있는 하이라이스를 집에서 간편하게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하늬 기자 hani4879@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최신형 정치정책부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