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마토투자자문이 9월 13일 화요일 저녁 9시 유튜브 라이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본 유튜브 라이브를 진행할 토마토투자자문 강재현 운용역은 달러화의 강세가 ECB통화정책 회의와 파월연준의장의 발언 이후 약화되었고 또한 미국 CPI 발표를 앞두고 인플레이션 정점 기대감에 위험자산 선호도가 증가됐다고 설명했다.
강재현 운용역은 외국인의 대규모 매도 롤오버 및 공매도 숏커버링과 그동안 과매도 되었던 프로그램 매수세 유입이 들어오면서 시총 상위 IT를 중심으로한 반등이 확대되고 있다고 말했다.
강재현 운용역은 이전 1차 상승때의 낙폭과대 순환이 아닌 차별화 장세를 대비해야하는 구간이고 실적 및 업황개선 , 정책관련주로 구분해서 접근해야한다고 말했다. 이번 유튜브 라이브에서 향후 예상되는 장세와 투자전략을 설명할 예정이다.
유튜브 라이브는 별도 사전신청없이 토마토투자자문 유튜브에서 누구나 시청할 수 있다.
전화 문의 : 02-2128-3300
· 이 기사는 인포머셜입니다. 인포머셜(Informercial)은 인포메이션(Information)과 커머셜(Commercial)의 합성어로 스폰서가 제공하는 정보로 꾸며진 상업성 콘텐트입니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