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신상민 기자] TV CHOSUN의 원조 트롯 오디션 '미스트롯3'의 '마지막 모집'이 임박한 가운데 대한민국 음악 역사를 써 내려갈 '예비 트롯여제' 모집 티저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세상을 꺾고 뒤집고 흔들어라”는 구호 아래, 송가인과 양지은을 이을 차세대 트롯여제의 탄생이 기대 되고 있습니다. 트롯 역사의 중심 TV CHOSUN에서 새로운 여제를 위한 어느 때보다 강력하고 화려한 트롯쇼를 올겨울 준비 중입니다.
역사를 새로 써 내려갈 '미스트롯3'는 오는 24일을 끝으로 지원자 모집을 마감합니다. '트롯'을 사랑하는 만 50세 미만 여성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습니다.
제작진은 "'트롯'을 향한 열정과 진심만 지니고 있다면 '미스트롯3' 문은 누구에게나 활짝 열려있다. 대한민국 트롯계를 이끌고 있는 ‘전국구 현역 트롯 스타’부터 '미스트롯 키즈'를 자처하는 어린 신동들까지, 끼와 실력을 겸비한 참가자들이 대거 지원했다"고 밝혔습니다.
무엇보다 "높아진 'K-트롯' 위상에 책임감을 느끼며, 트롯이 더욱 오랫동안 사랑받을 수 있도록 '미스트롯3' 준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습니다.
TV조선 '미스트롯3'.(사진=TV조선)
신상민 기자 lmez0810@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나볏 테크지식산업부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