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비렉스 안마베드 2종 출시
2023-10-13 17:20:11 2023-10-13 17:20:11
[뉴스토마토 이보라 기자] 코웨이(021240)가 경추부터 꼬리뼈까지 마사지를 제공하는 침상형 안마기기 '코웨이 비렉스(BEREX) 안마베드' 2종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습니다.
 
코웨이 비렉스 안마베드는 편안하게 누운 상태에서 마사지를 제공하는 안마기기입니다. 가구형 디자인을 적용해 평소에는 쇼파 스툴처럼 활용하다가 안마 시 간편하게 당겨 펼칠 수 있습니다. 
 
안마 모듈 방식에 따라 △주무름과 두드림까지 더해 깊고 강력한 안마를 제공하는 '안마베드M(안마형)'과 △척추 라인을 따라 밀착해 부드럽고 깊은 안마를 제공하는 '안마베드R(롤러형)'로 구성됐습니다.
 
코웨이 비렉스 안마베드. (사진=코웨이)
 
비렉스 안마베드는 경추부터 꼬리뼈까지 넓은 면적을 마사지 받을 수 있도록 최대 900mm의 안마 범위를 확보했습니다. 4개의 온열 도자볼이 척추 라인을 따라 밀착 지압하며 안마를 제공합니다. 프리미엄 온열 시스템도 적용됐습니다.  
 
사용자 체형과 몸 컨디션에 따른 정교한 맞춤 안마도 지원합니다. 척추 길이 및 굴곡을 자동으로 측정해 신체에 맞는 밀착 마사지를 제공합니다. '안마의자 케어 서비스'를 통해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보라 기자 bora11@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나볏 테크지식산업부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