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워홈, 수능 대박 기원 이벤트
2010-11-05 19:05:35 2011-06-15 18:56:52
[뉴스토마토 정진욱기자] 종합식품업체 아워홈(대표이사 이승우)이 수능을 앞둔 고3 수험생들을 위해 ‘성공 수능 기원 대박 터뜨리기’ 행사 등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5일 밝혔다.
 
수험생들의 수능 압박감을 해소하고 오래 기억할 수 있는 추억을 만들고자 실시되는 이번 이벤트는 다양한 경품들이 함께 준비돼있다.
 
첫 번째 행사인 대박 터뜨리기 행사는 지난 4일 경기외고에서 실시됐다.
 
경기외고 전 수험생이 모인 가운데 실시된 이날 행사는 학생들이 박을 터뜨리면 ‘수능 대박을 기원합니다’라고 적힌 현수막과 함께 상품 교환쿠폰이 떨어지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아워홈은 또 교우와의 사진을 찍어 응모하는 학생들에게 응모사진으로 꾸민 케이크를 제공하는 ‘죽마고우 이벤트’도 수능 전일까지 실시한다.
 
아워홈이 급식장을 운영하는 학교를 대상으로 실시되는 이벤트는 수험생들이 함께 공부한 벗과의 소중함을 추억으로 기억하기 위해 계획됐다.
 
그 밖에도 아워홈은 ‘추천 수능 도시락 메뉴’, ‘취약 과목 향상을 위한 건강관리 식단’ 등의 정보를 제공, 수험생들의 성공적인 수능을 도울 예정이다.
 
뉴스토마토 정진욱 기자 jjwinwin@etomato.com

- Copyrights ⓒ 뉴스토마토 (www.newstomato.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