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투어, 대한기자협회와 MOU체결
2010-11-18 18:03:10 2011-06-15 18:56:52
[뉴스토마토 정진욱기자] 자유투어(046840)(대표 방광식)가 사단법인 ‘대한기자협회’와 여행 비즈니스 상호 협력을 위한 업무 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날 행사는 자유투어 본사에서 방광식 자유투어 대표와 김필용 대한기자협회 중앙회장을 비롯한 양 기관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번 협약을 통해 자유투어는 대한기자협회를 포함한 관련 산하기관의 모든 국내외 여행과 행사에 관한 업무를 대행하게 된다.
 
또 자유투어 상품을 이용하는 대한기자협회의 임직원과 직원가족에게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업무제휴로 발생한 여행상품판매 수익금의 일부를 대한기자협회 발전기금으로 기부할 예정이다.
 
대한기자협회는 이번 업무 제휴를 계기로 자유투어를 협회의 공식 여행사로 지정하고 국내외여행에 관한 모든 업무를 자유투어에 일임하기로 협의했다.
 
방광식 자유투어 대표는 “이번 업무협약을 계기로 상호 시너지효과를 낼 것을 기대한다”며 “대한기자협회 관계자들에게 보다 나은 여행서비스를 제공 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뉴스토마토 정진욱 기자 jjwinwin@etomato.com

- Copyrights ⓒ 뉴스토마토 (www.newstomato.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