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놀자 플랫폼, 싱가포르 관광 경쟁력 강화
싱가포르관광청과 손잡고 차별 혜택
2024-07-24 11:00:12 2024-07-24 11:00:12
[뉴스토마토 신상민 기자] 야놀자 플랫폼 부문이 파격적인 혜택으로 싱가포르 관광 경쟁력을 강화합니다.
 
야놀자 플랫폼은 24일 싱가포르 여행 활성화를 위해 싱가포르관광청과 손을 잡았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협업을 기반으로 야놀자 플랫폼이 보유한 글로벌 인벤토리를 활용해 올 여름 휴가지로 싱가포르 방문을 독려한다는 계획입니다. 
 
야놀자 플랫폼은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싱가포르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차별화된 고객 혜택을 마련하고 싱가포르의 다채로운 매력을 공유할 예정입니다.
 
31일까지 항공, 숙소 등 싱가포르 여행에 특화된 프로모션을 선보입니다. 투숙일 기준 9월 말까지 사용 가능한 싱가포르 항공권 및 숙소를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또한 80여 개의 인기 특급 호텔을 엄선해 최대 35% 할인가로 판매합니다. 이외에도 머라이언 파크, 가든스 바이 더 베이, 포트 캐닝 파크 등 대표 관광 명소를 포함한 4일 간의 여행 코스를 제안합니다. 
 
이철웅 야놀자 최고마케팅책임자는 “지난해에 이어 합리적인 싱가포르 여행을 지원하고자 싱가포르관광청과 협업해 더욱 강화된 혜택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대표 여가 플랫폼으로서 보유한 글로벌 네트워크를 활용해 해외여행 트렌드를 지속 선도할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야놀자 플랫폼 싱가포르 관광 활성화(사진=야놀자)
 
신상민 기자 lmez0810@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나볏 테크지식산업부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