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트위터통해 스마트TV 기증
2010-11-30 11:00:00 2011-06-15 18:56:52
[뉴스토마토 손정협기자] 삼성전자(005930)가 연말을 맞아 고객과 함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한 특별 나눔 이벤트를 펼친다.
 
삼성전자는 스마트 TV 트위터(twitter.com/smasungsmarttv) 팔로워의 의견을 수집해 스마트 TV를 어린이 자선단체에 기증하는 이벤트를 다음달 24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에 참여하고자 하는 고객은 먼저 삼성파브 스마트 TV 트위터와 팔로우(Follow)를 맺고, 스마트 TV가 꼭 필요한 어린이 자선단체의 이름과 필요한 이유를 작성하면 된다.
 
삼성전자는 이벤트 기간 동안 팔로워들이 추천한 어린이 자선단체 중 총 3곳을 선정, 다음달 30일 공식 발표 이후 해당 단체에 삼성파브 스마트 TV를 기증할 계획이다.
 
삼성파브 스마트 TV 앱 중 어린이들에게 유용한 앱으로는 ▲즐겁게 게임을 하면서 영어를 배울 수 있는 'Giggly(지글리) 시리즈' ▲유명한 명화를 TV로 볼 수 있는 '아이에게 보여 주고 싶은 명화' 등이 있다.
 
손정환 삼성전자 한국총괄 상무는 "다양한 TV용 앱 확보와 기술력 등 기업적 측면의 발전 외에도 고객들이 직접 참여하는 흥미로운 이벤트를 꾸준히 기획해 고객과 활발한 커뮤니케이션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뉴스토마토 손정협 기자 sjh90@etomato.com

- Copyrights ⓒ 뉴스토마토 (www.newstomato.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