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 12월 '슈퍼 세일 윈터' 이벤트
2010-11-30 10:27:11 2011-06-15 18:56:52
[뉴스토마토 양성희기자] 현대카드가 스키장 할인과 다양한 온라인 이벤트로 구성된 ‘슈퍼세일 윈터(Super Sale Winter)’이벤트를 시행한다고 30일 밝혔다.
'
우선, 현대카드는 주요 스키장 3곳에서 개장 기간 동안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용평리조트에서는 리프트 이용료와 장비 대여료가 40% 할인되고, 용평호텔 사우나와 피크아일랜드는 각각 40%와 50% 저렴한 가격에 이용이 가능하다.
 
대명 비발디파크에서는 리프트 이용료의 30%, 장비 대여료의 40% 할인서비스가 주어지고, 함께 위치한 오션월드도 30%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현대성우 리조트에서도 리프트 이용료와 장비 대여료, 기초강습료 30% 할인서비스를 할인 받을 수 있다.
 
또 현대카드 홈페이지에서는 명품가방과 맥북에어 등을 추첨을 통해 나눠주는 한편, 응모자 중 온라인 거래를 가장 자주 한 고객과 누적 이용금액이 가장 큰 고객 각 1명에게 100만원권 기프트 카드를 증정할 예정이다.
 
‘M포인트 추가 적립 이벤트’도 눈길을 끈다.
 
12월 한 달 동안 사용한 카드 사용액이 11월 대비 10만원 이상인 고객은 최대 20만 M포인트까지 포인트 추가 적립 혜택이 제공된다.
 
뿐만 아니라, 12월 한 달 동안 외식 결제 비용에 따라 최대 5만 M포인트까지 추가로 포인트를 적립해 주는 ‘전국음식점 최대 5만 M포인트 추가적립 이벤트’도 이어진다.
 
모든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현대카드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현대카드 관계자는 “12월은 다양한 연말연시 모임과 선물 구매 등으로 1년중 가장 지출이 많은 달 중에 하나”라며 “고객들에게 체감도 높은 경제적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수년 간 12월의 소비패턴을 분석해 슈퍼 세일 윈터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뉴스토마토 양성희 기자 sinbish@etomato.com

- Copyrights ⓒ 뉴스토마토 (www.newstomato.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