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IL, 노란음악회 개최
호국보훈의 달 맞아 새롭게 음악회 개최
2008-06-27 10:30:51 2011-06-15 18:56:52
[뉴스토마토 양지민기자]S-OIL은 6월 호국·보훈의 달을 맞이해 26일 해군 제3함대 사령부에서 “에쓰오일의 찾아가는 노란음악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저녁 해군 제3함대 사령부 교육관에서 펼쳐진 이번 무대는 사령부 장병을 위한 레크레이션을 시작으로 비보이 그룹 ‘생동감CREW’의 멋진 비보이 공연과 “페어리스”와 함께하는 아름다운 퓨전전자현악 공연 등으로 즐거움을 선사했다.
 
특히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나라를 지키기 위해 수고하는 장병들이 즐겁게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들로 진행됐다.

S-OIL은 2006년부터 매월 “찾아가는 노란음악회”를 통해 문화혜택으로부터 소외된 지역을 찾아가 다양한 문화공연을 펼침으로써 문화소외지역 주민들이 문화혜택을 누릴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으며, 올해도 공익문화마케팅의 근본 취지를 적극 살려 다양한 지역과 대상을 찾아가 문화축제의 장을 열어갈 계획이다.

회사관계자는 “S-OIL의 찾아가는 노란음악회는 공익문화마케팅의 일환으로 시행 중이며, 분기별로는 지역축제 등과 제휴해 상대적 문화혜택이 적은 지방 거주민들에게 다양하고 따뜻한 문화공연을 선사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뉴스토마토 양지민 기자 jmyang@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