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정진욱기자] 정통 에스프레소 전문점 엔제리너스커피(대표 조영진)가 4가지 맛의 라이스머핀과 음료를 함께 구성한 세트메뉴를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4월, 4가지 봄의 향기와 맛을 느끼다’ 라는 테마로 선보이는 라이스머핀 1종(크랜베리,블루베리,초코,고구마 중 택1 가능)과 아메리카노로 구성된 '핫스프링 세트'와 라이스머핀 1종과 엔제린스노우(블루베리, 딸기 중 택1 가능)로 구성된 '쿨스프링 세트'로 이뤄졌다.
각 세트별 가격은 '핫스프링 세트'는 5500원, '쿨스프링 세트'는 6500원으로 단품 대비 최대 15%이상 할인되며 ‘핫스프링세트’의 경우, 500원 추가하면 카페라떼로 교환 가능하다.
판매기간은 오는 4일부터 30일까지로 세트메뉴 구매시 한국 야쿠르트 R&B도 증정한다.
엔제리너스커피 관계자는 “국내산 쌀로 만든 제품들이 인기를 끄는 가운데, 업계 최초로 선보인 라이스머핀을 찾는 이들이 많아짐에 따라 실속 구성의 세트메뉴를 한정 판매하게 됐다"며 "특히 크랜베리, 블루베리 등 상큼한 식재료를 비롯해 딸기스무디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제품으로 봄의 향과 맛을 직접 느끼길 바란다" 고 말했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