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유혜진기자] 동서식품은 스타벅스커피컴퍼니(SBUX)와 함께 ‘디스커버 더 스타벅스 오리진’(Discover the Starbucks Origin)이벤트를 다음달 30일까지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온라인 이벤트는 웹사이트 ‘마이스타벅스모멘트’(www.mystarbucksmoment.com)와 아이폰 애플리케이션인 ‘스타벅스 아이플래너’에서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간단한 퀴즈를 풀거나 ‘스타벅스 디스커버리즈’ 냉장 컵커피를 즐기는 다양한 모습을 담은 사진을 모바일이나 온라인을 통해 등록하면 된다.
이벤트 참여자 중 1등으로 최종 당첨된 20명은 스타벅스 커피의 본고장 미국 시애틀 여행 기회를 갖는다.
최종 당첨자는 7월 15일에 개별 통지될 예정이며, 이들은 8월말 5박6일 스타벅스 본사와 1호점 방문은 물론 시애틀 명소를 관광하게 된다.
이벤트 참가자들은 시애틀 여행 외에도 스타벅스만의 다양한 경품을 받아볼 수 있다.
참가자 중 700명을 추첨하여 스타벅스 로고가 새겨진 휴대용 피크닉 테이블(100개), 접이식 우산(500개), 1만원 상당의 스타벅스 기프트카드(100개)를 증정할 예정이다.
당첨자는 다음달 10일과 7월 15일 웹사이트에 발표된다.
스타벅스는 ‘스타벅스 디스커버리즈’ 냉장 컵커피를 소비자들에게 더욱 친근하게 알리기 위해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로 ‘디스커버 더 스타벅스 오리진’ 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