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SK카드, '착한 여름 대축제' 진행
2011-07-07 14:41:51 2011-07-07 14:41:56
[뉴스토마토 최현진기자] 하나SK카드가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이번 달부터 8월말까지 2개월간 휴가를 준비하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2011 착한여름대축제’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하나SK카드는 이번 이벤트가 자연 속에서 바캉스를 준비하는 고객은 물론 집에 머무르면서 편안한 휴가를 원하는 고객 모두에게 혜택을 제공하고자 준비한 이벤트라고 밝혔다.
 
하나SK카드는 바캉스를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오토캠핑을 비롯한 무료 숙박 이벤트, 영동고속도로 휴게소·테마파크 할인, 신차구입 캐쉬백 등의 특화 서비스 등을 준비했다. 집에서 쉬는 편안한 휴가를 원하는 고객들은 하나SK카드가 제공하는 ‘알뜰한 바캉스 혜택’을 이용해 유명 쇼핑몰과 전자마트에서 가전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윤원영 하나SK카드 마케팅본부 상무는 “하나SK카드 ‘2011 착한여름대축제’가 모든 하나SK 고객들에게 좋은 선물이 됐으면 한다”면서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꼭 필요한 서비스를 중심으로 이벤트를 진행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뉴스토마토 최현진 기자 thelight04@etomato.com

- Copyrights ⓒ 뉴스토마토 (www.newstomato.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