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김경훈기자]
모두투어(080160)는 지난 1일 지식경제부 기술표준원에서 주관하는 '한국서비스품질 우수기업 인증'을 5회 연속 획득했다고 밝혔다.
이는 지난 2002년에 첫 인증을 받은 후 지속적으로 인증 받은 것으로 여행업계내 최다 인증이다.
한국서비스품질 우수기업 인증은 우수한 품질혁신시스템을 구축해 고객에게 높은 품질의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국가 경쟁력 향상에 기여한 기업에게 수여하는 정부인증 제도다.
2001년 서비스표준화와 함께 도입해 현재 지식경제부 기술표준원에서 주관하고 있다.
경영진의 서비스 리더십과 서비스 품질 경영전략, 서비스 운영관리, 경영성과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하며, 현장심사, 고객평가, 암행평가 등 3단계의 다면평가로 구성된다.
모두투어는 일정 기간에 걸친 3단계 평가를 통해 서비스품질 우수기업으로 인증됐으며, 인증 유효기간은 3년으로 오는 2014년 8월까지다.
홍기정 모두투어 사장은 "서비스 품질 우수기업 5회 연속 인증은 우리에게 뜻 깊은 결과"라며 "정부기관의 까다로운 절차를 통해 고객 서비스 우수기업으로 선정됐으니 앞으로도 고객만족을 위해 끊임없이 연구하고 직원 서비스교육 강화에도 앞장 설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