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말리부 1호차 고객 전달
2011-10-31 08:42:13 2011-10-31 08:43:41
[뉴스토마토 김유나기자] 한국지엠이 지난 30일 쉐보레의 첫 글로벌 중형차 '말리부' 1호차를 고객에 전달하고 11월부터 본격적인 국내 판매에 돌입했다.
 
한국지엠은 서울 강남역 M스테이지에 마련된 '말리부 파라다이스'를 방문해 '말리부의 주인공을 찾아라' 응모 행사에 참여한 총 3만여명의 응모자 중 최종 당첨자 김준씨(27세, 경기 군포시)에게 말리부 1호차를 전달했다.
 
◇ 이경애 한국지엠 마케팅본부 전무(오른쪽)가 신차 출시 이벤트 당첨 고객 김준씨에게 모형키를 전달하고 있다.
 
미국 서부 말리부 해안 풍경이 연상되는 '말리부 파라다이스' 무대에서는 지난 9일 열린 말리부 출시 기념 행사와 더불어 매 주말 자동차와 예술이 접목된 다양한 문화 이벤트와 시승 이벤트가 함께 열렸다.
 
이날 말리부 1호차를 전달한 이경애 한국지엠 마케팅본부 전무는 "새 중형차 말리부에 거는 고객들의 관심이 한국지엠의 기대와 차이가 없음을 확인하게 돼 기쁘다"며 "말리부에 대한 고객들의 호응에 부응하고자 다양한 시승과 체험 마케팅을 펼쳐 말리부가 국내 중형차 시장의 진정한 강자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국지엠은 말리부의 본격 국내 판매와 더불어 일반 고객을 대상으로 한 대규모 시승 이벤트를 열고 대대적인 마케팅을 펼친다.
 
다음달 22일까지 말리부 홈페이지를 통해 행사에 응모하는 고객중 총 77명(동반 1인 포함)을 추첨해 12월 3일~4일 열리는 말리부 시승행사에 초청한다.
 
이번 시승 행사에는 아름다운 남해 해안도로 시승과 함께 쉐보레 레이싱팀의 말리부 드라이빙 스쿨, 말리부 콘서트, 남해 아메리칸 빌리지 투어 등이 포함돼 있다.
 
상세한 내용은 쉐보레 말리부 홈페이지(http://malibu.chevrolet.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강진규 온라인뉴스부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